엘지 유플러스 [PASS신용관리] 유료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유료서비스를 해지하시면 무료 서비스 이용자로 전환됩니다.
PASS신용관리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서비스 해지를 원하시면 앱 내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U+ LTE블랙박스] SKT/KT 고객도 가입할 수가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타 이동통신사 고객도 가입 가능합니다.
LTE블랙박스는 블랙박스가 개통이 되고 스마트폰으로 블랙박스 사고영상을 보는 것이므로 스마트폰 가입 회사의 구별 없이 누구든지 가입할 수가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는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주요 온라인 사이트나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직영점을 방문하시거나, 고객센터 1544-0001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국제전화 수신차단] 가입은 어디에서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국제전화수신차단
국제전화수신차단 서비스는 별도 가입 없이 홈페이지를 통해 설정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에서 국제전화 수신차단 설정하기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1436&prodCdKey=Z100001205
엘지 유플러스 [벨음모아] 현재 통화연결음 가입 중입니다. 벨음모아 가입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모아
벨음모아에는 통화연결음 월정액 상품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기존 통화연결음 서비스와의 중복 가입이 불가합니다.
기존 통화연결음 서비스를 해지 후 가입 부탁드립니다.
엘지 유플러스 [간편결제매니저] 개인정보안심보험은 어떤 보험 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개인정보안심보험은 ㈜ AIG에서 제공하는 보험으로,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주소 등의 식별정보 및 계좌번호, 신용카드 번호, 보안카드 번호, 각종 비밀번호 등의 신용정보)
또는 대한민국 내에서 발행된 지불용 카드(통장, 체크카드, 대출카드, 신용카드, 교통카드, 휴대폰 소액결제 등)가 부정 사용됨으로써 피보험자에게 금전적 손실이 발생한 경우 약관에 따라 가입 보험금 한도 내에서 보상하는 보험입니다.
(보상한도 : 금전손실비용 연 최대 100만원, 법률소송비용 연 최대 100만원)
출처: LGU+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