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LGU+ [문자메시지] 상대방이 보낸 메시지가 제 휴대폰에 제대로 안 나와요. 왜 그렇죠?

히야신스_n 2021. 7. 9.

엘지 유플러스  [문자메시지] 상대방이 보낸 메시지가 제 휴대폰에 제대로 안 나와요. 왜 그렇죠?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문자메시지

상대방이 한글 완성형이 아닌 글자를 입력하시면 글자가 깨져서 메시지 수신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SMS는 표준 포맷으로 정상적으로 전송되는 휴대폰 표준 규약을 지원하고 있지만 일부 휴대폰의 경우 줄바꿈이 제대로 인식되지 않는다거나 액정 화면의 폭이 다른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이런 휴대폰들은 특정 휴대폰 자체의 문제로 볼 수 있습니다.

휴대폰 소프트웨어(S/W)는 주기적으로 패치(오류수정)나 버전이 업그레이드 되고 있으므로 각 휴대폰 제조사 서비스센터로 확인하시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뮤직벨링 앱] 벨소리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뮤직벨링 앱에서 벨소리를 다운로드 받으면 기본벨로 설정되며, 다운받은 모든 벨소리의 설정, 삭제, 정보 확인 등의 관리는 '뮤직벨링>마이뮤직>벨소리>벨 설정관리'에서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MyOTP] MyOTP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서비스 해지는 홈페이지의 <서비스 해지> 메뉴에서 가능하며, OTP 인증 또는 휴대폰 본인확인 절차를 진행해야 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iPhone] 아이폰에서 영상통화가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아이폰도 영상통화가 가능합니다. 
단, Face Time(페이스 타임) 기능을 이용하여  Apple 제품끼리만(일부 모델 제외) 영상통화가 가능하며, 타 단말과의 영상통화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선물이 안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1) U+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2) U+ 홈페이지에 선물하는 자의 U+ 휴대폰번호를 사전 등록하지 않은 경우
3) 선물 받는 휴대폰번호를 인증하지 않은 경우
4) 선물 받는 휴대폰번호가 U+ 휴대폰번호가 아닌 경우
5) 예약발송 일시를 현재 이전(과거)으로 선택한 경우
6) 서비스이용약관에 동의하지 않은 경우
7) 결제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엘지 유플러스  [PASS신용관리] PASS신용관리는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PASS신용관리는 PASS 앱에서 제공되며, PASS 앱은 LG U+ 단말기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ㅣLGU+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