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자녀폰 지킴이] 부모회원 가입 후 로그인을 하려고 하니 아이디/패스워드가 맞지 않다고 나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자녀폰 지킴이 서비스 페이지 http://phonekeeper.uplus.co.kr 에 접속 후,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단에 [로그인]을 선택하면 아래에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가 있습니다.
- 아이디를 찾는 경우 : 이름과 전화번호 입력 > 아이디 확인
- 비밀번호를 찾는 경우 : 아이디와 전화번호를 입력 > 해당번호로 임시 비밀번호 전송 > 로그인 후 회원정보 수정
LGU+ [자녀폰 지킴이] 자녀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자녀의 본인 확인을 위해 SMS 를 보내 인증번호를 입력하고 인증이 되면 자녀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LGU+ [LTE 청소년에듀] PC버전에서 로그인 되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LTE 청소년에듀
PC버전에서 이용하실 때 로그인에 실패할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 메뉴 →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 신뢰할 수 있는사이트] 에 http://*.lguplus.co.kr을 추가 후 인터넷 창을 재실행하여 로그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LGU+ [구 데이터 요금제] 명의 변경 시, LG생활건강 특가몰 포인트 및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LG생활건강 특가몰 포인트는 휴대폰 번호 기준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명의 변경 후에도 지속적으로 적립됩니다.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는 휴대폰 명의자의 생년월일과 아시아나 클럽 회원의 생년월일이 일치할 경우에만 적립되기 때문에, 명의 변경 후에는 마일리지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명의 변경 받은 고객이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을 원하실 경우, 명의 변경 익월 말까지 U+ 고객센터를 통해 본인 명의의 아시아나 클럽 회원 번호를 재등록하여야 합니다.
그 전까지 기존 명의자에 대해 적립된 마일리지는 기존 명의자가 사용 가능합니다.
LGU+ [USIM 스마트인증] 기기 변경을 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기기 변경을 할 때 기존 USIM칩을 그대로 사용할 경우는 App만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시면 됩니다.
USIM칩까지 변경하였을 경우는 인증서도 다시 저장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