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엘지 U+ [번호변경안내(무료)] 변경번호에 대한 안내 기능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히야신스_n 2021. 7. 2.

LGU+ [번호변경안내(무료)] 변경번호에 대한 안내 기능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변경안내(무료)

음성 안내멘트 : 음성전화가 걸려올 경우, 발신자에게 변경된 번호를 음성으로 안내해 드리며, 기본 ON 상태로 음성 안내멘트가 설정되어 있으며, 설정 ON/OFF는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변경번호 안내 문자메시지 : 음성전화나 메시지 발신자에게 변경번호를 문자메시지로 알려주는 기능으로, 기본 ON 상태로 안내 문자가 설정되어 있으며, 설정 ON/OFF는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LGU+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가입 시 개인정보안심보험에 가입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가입 다음날 0시부터 보험이 적용됩니다.


LGU+ [가족사랑데이터] 데이터 나누기를 한 후, 취소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나누기 완료한 데이터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LGU+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충전이 안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1) U+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2) U+ 홈페이지에 충전자의 U+ 휴대폰번호를 사전 등록하지 않은 경우
3)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제한 대상인 경우
  - SKT/KT 등 타사 고객님
  - 이용 불가 요금제 : 2G/3G요금제, 데이터 스페셜 A/B/C/D, LTE 음성/데이터, LTE 음성124, (구)LTE 데이터, 데이터 안심옵션, LTE Wearable

  - 이용 불가 부가서비스 : 100 % LTE 데이터팩, 100 % LTE 24시간 데이터 Free, LTE 데이터 이용 차단(표준요금제 전용), HD프리미엄팩
  - U+ 모바일 이용정지/일시정지
  - 부가서비스 가입한도 초과(최대 10개까지의 등록한도 초과)
4) 서비스이용약관에 동의하지 않은 경우
5) 결제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LGU+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에 가입했는데 선택약정할인을 받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을 해지하고 (일반 데이터 요금제로 변경), 선택약정할인에 가입하면 됩니다.
단, 프로그램을 해지하였으므로 추가 데이터 혜택 역시 중단됩니다.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 가입 및 해지하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DoubleDataProgram.hpi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