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LG 유플러스 [유비키인증서] PC에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난 후 문자가 오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히야신스_n 2021. 6. 25.

엘지 U+ [유비키인증서] PC에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난 후 문자가 오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문자가 오지 않을 때는 휴대폰의 스팸 차단 여부를 확인하거나 (확인 방법 : 휴대폰 → 메시지 → 환경설정 → 스팸차단설정), LG U+고객센터로 문의하시어 휴대폰 인터넷 접속이 차단되어있는지 여부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엘지 U+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를 취소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는 온라인 쇼핑/예매 등 실물 상품 결제 후 결제한 다음 월 2일까지 취소가 가능하며, 취소는 통신사가 아닌 결제한 서비스 업체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단, 결제대행사에 따라 취소정책이 다를 수 있으며, 온라인 게임/동영상/음원 등의 디지털 상품 결제는 결제한 해당월 내에만 취소 가능)


엘지 U+ [간편결제매니저] 앱 비밀번호 3회 실패로 로그인이 차단될 경우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로그인 차단 시 비밀번호를 재설정(초기화) 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재설정 시 등록된 정보는 모두 삭제됩니다.  

▶ 비밀번호 재설정 방법
1) 간편결제매니저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재설정] 선택
2) 서비스 가입 시 설정한 이메일로 인증코드 발송
3) 이메일에서 인증코드 확인
4) 간편결제매니저 앱에 인증코드 입력
5) 새로운 비밀번호 설정


엘지 U+ [콜메시지] 콜메시지 가입 및 설정 가능한 휴대폰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콜메시지

LG U+ 고객이라면 통화도우미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합니다.


엘지 U+ [법인폰 본인확인]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 가입 방법과 필요 서류/가입 조건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는 LG 유플러스 직영점에서만 대면인증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필요 서류는 이용신청서(법인 인감 날인 必), 신분증, 재직증명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인감증명서입니다. 
(대리인 신청 가능 : 개인 필요 서류+대리인 신분증 + 위임장(신청자 인감 날인 必))

이용 신청서는 LG 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www.lguplus.co.kr >> 퀵메뉴>>신청서류양식)

법인 업력 1년 이상인 법인명의 휴대폰을 이용하시는 고객님은 무료로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