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배송] 상품별로 배송비가 다르던데, 어떻게 구분되나요?

히야신스_n 2024. 10. 23.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배송] 상품별로 배송비가 다르던데, 어떻게 구분되나요?

액세서리샵

 

배송비는 판매자 및 상품 특징에 따라 결정되며 3가지로 구분됩니다.

 

[배송비 종류]

무료배송 : 개수, 금액 상관없이 배송비 무료

조건부 무료배송 : 같은 판매자에게 한번에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별도배송 : 개수, 금액과 상관없이 구매자가 배송비 부담

 

※ 모든 배송비는 상품 주문단계에서 미리 결제됩니다.

같은 판매자의 상품을 한번에 2개 이상 구매하면 묶음배송이 적용되어, 구매하는 상품 중 가장 낮은 배송비가 책정됩니다.

단, 일부 상품의 경우 묶음 배송을 신청 할 수 없습니다.

※무료배송 또는 조건부 무료배송의 경우, 판매자가 상품 구매를 조건으로 배송비를 대신 지불하는 서비스입니다.

부분 취소나 구매자 단순 변심으로 반품했을 경우 배송비를 뺀 나머지 금액이 환불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결제수단] 포인트파크 할인권의 유효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

모바일

 

포인트파크 할인권의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2년이며 2년 후 자동 소멸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주문/결제] 해외에서도 주문할 수 있나요?

액세서리샵

 

현재 해외 배송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취소/반품/교환]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액세서리샵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액세서리] 에서 오른쪽 날개 메뉴의 [마이샵] → [액세서리 주문내역]→[주문취소]를 누르세요.

‘결제 완료’ 단계인 경우에는 바로 취소할 수 있습니다.

‘배송준비중’ 단계인 경우 판매자가 이미 상품을 발송했다면 주문을 취소할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취소/반품/교환] 반품 또는 교환신청을 철회할 수 있나요?

액세서리샵

 

구매자가 직접 반품 또는 교환신청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되는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여 ‘반품불가’ 혹은 ‘교환불가’ 처리를 요청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취소/반품/교환] 파손된 물건이 배송됐어요. 어떻게 반품 또는 교환하나요?

액세서리샵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액세서리] 에서 오른쪽 날개 메뉴의 [마이샵] →[액세서리 주문내역]→[반품신청] 또는 [교환신청]을 누른 후 반품 /교환 사유로 ‘상품불량’을 선택해 주세요.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