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배송] 평균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액세서리샵
결제 완료일부터 평일 기준 평균 2~3일 정도가 걸립니다.
배송상태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액세서리] 에서 오른쪽 날개 메뉴의 [마이샵] → [액세서리 주문내역] → [주문내역확인]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평균 배송기간이 지난 후에도 물건이 도착하지 않으면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가입신청] 외국인도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개통할 수 있나요?
모바일
네. PC로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 접속하여 온라인 가입신청서를 작성해 주세요. 본인인증을 위해 신용카드 또는 범용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 중고폰 및 자급제폰으로는 개통할 수 없습니다.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체류자격에 따라 할부 구매 또는 개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09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배송] 구매확정을 꼭 해야 하나요?
액세서리샵
구매확정은 상품을 반품 및 교환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표현한 것으로, 구매확정을 해야 판매자에게 상품대금이 정산됩니다.
구매확정을 하지 않은 경우 배송시작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10일 경과시 자동으로 구매확정 됩니다.
구매확정이 된 상품은 반품 및 교환 신청을 할 수 없으니 유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취소/반품/교환] 휴대폰이 불량이면 어떻게 하나요?
모바일
개통일로부터 15일 이내에 제조사의 공식 A/S 센터에서 ‘기기불량확인증’을 받아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09로 휴대폰 교체를 요청하시면 동일한 모델로 교환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폰의 경우 다른 모델로도 교환 받을 수 있으며, 환불도 가능합니다.
이를 원하는 고객은 개통일로부터 14일 이내에 공식 A/S 센터에서 ‘환불인가서’를 받아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09 또는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에 방문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가입신청] U+요금제가 궁금해요.
모바일
U+ 홈페이지 접속 후 '상품 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모바일 요금제' 로 이동하셔서 요금제를 확인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주문/결제] 쿠폰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액세서리샵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참여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 쿠폰: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들을 구매할 때 적용되는 할인 쿠폰
*상품 쿠폰: 각 상품별 적용되는 할인 쿠폰으로 특정 상품은 구매 시 자동으로 발급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모바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취소/반품/교환] 교환신청을 했는데 반품하고 싶어졌어요. (0) | 2024.10.29 |
---|---|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배송] 상품별로 배송비가 다르던데, 어떻게 구분되나요? (0) | 2024.10.23 |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가입신청] 기기 변경을 할 때 지금 사용 중인 요금제를 그대로 쓸 수 있나요? (0) | 2024.09.20 |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요금할인/혜택] 공시지원금(휴대폰 가격 할인)이 무엇인가요? (0) | 2024.09.10 |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배송/개통] 택배사는 어디인가요? (0) | 2024.09.0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