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멤버십] 멤버십 VVIP/VIP 등급인데요. VIP 콕 영화예매는 어떻게 하나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와 U+멤버십 앱을 통해 예매하실 수 있습니다.
▶ VIP 콕 '영화' 혜택 안내
- CGV/메가박스 무료 예매 연 3회, 1+1 예매 연 9회 제공 (메가박스는 '24년 중 오픈 예정)
- VIP 콕 내 제휴사 통합 월 1회, 연12회 가능
▶ 영화 예매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benefit-membership/movie-booking/guest
- U+멤버십 앱 ☞ U+멤버십 앱 오른쪽 상단 메뉴(≡) → 영화예매
U+ [데이터2GB쿠폰] 데이터 2GB 쿠폰이 무엇인가요?
[데이터2GB쿠폰] 데이터 2GB 쿠폰은 데이터가 부족할 때 2GB를 더 쓸 수 있는 쿠폰입니다.
장기고객 등급에 관계없이 U+ 모바일을 2년 이상 이용하고 있는 고객님은 1년에 4장, 4년 이상 이용하고 있는 고객님은 1년에 6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https://www.lguplus.com/benefit-uplus/loyal-member-perks/data-2gb-coupon)
U+ [장기고객할인] U+가족무한사랑 장기고객할인은 무엇인가요?
[장기고객할인] U+가족무한사랑 장기고객할인은 가족무한사랑에 결합된 가족들의 휴대폰 사용 기간을 합산하여 요금을 더 할인해 드리는 혜택입니다.
※ 가족 합산 사용기간
- 15년 이상~30년 미만 : 11,000원(부가세 포함)
- 30년 이상 : 22,000원(부가세 포함)
가족합산 사용기간은 U+가족무한사랑 결합상품에 가입된 가족의 사용기간을 합산합니다.(최대 4명)
장기고객할인은 가구 합산 할인으로, 가구원 인당 균등분애 할인 또는 지정 1인 할인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https://www.lguplus.com/benefit-uplus/combined-discount/B200000017)
U+ [멤버십] 요금제를 변경하면 멤버십 등급도 변경되나요?
LG유플러스 멤버십 등급은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 멤버십 등급 기준 안내
전년도 11월 1일부터 당해년도 10월 31일까지 모바일, IPTV, 인터넷, 인터넷전화, 홈 IoT 5대 상품의 연간 총 납부액을 기준으로 익년도 멤버십 등급을 부여합니다.
명의자 기준으로 멤버십을 통합하여 1명당 1개씩 발급합니다. 모바일 회선을 여러 개 이용하고 있거나 플라스틱 카드를 이용하는 고객도 동일하게 통합 멤버십 1개만 발급합니다.
등급 부여 시기 : 매년 1월 1일
▶ 멤버십 등급별 안내
VVIP : 연간 납부 금액 200만 원 이상
VIP : 연간 납부 금액 100만 원 이상
우수 : 연간 납부 금액 100만 원 미만
▶ 등급 변경 예외 기준
- 멤버십 서비스에 신규 가입하면, 그 해에는 우수 등급을 부여합니다.
- 74,800원 이상 모바일 요금제를 정지 없이 1개월 꽉 채워 이용하면, 다음달 초에 VIP 등급을 부여합니다.
만약 월 중 가입하여 다음 달 1일부터 말일까지 사용했다면, 다다음달 초에 VIP 등급을 부여합니다.
단, 더 낮은 금액의 요금제로 바꾸면 우수 등급으로 내려갑니다.
- 95,000원 이상 모바일 요금제를 정지 없이 1개월 꽉 채워 이용하면, 다음달 초에 VVIP 등급을 부여합니다.
만약 월 중 가입하여 다음 달 1일부터 말일까지 사용했다면, 다다음달 초에 VVIP 등급을 부여합니다.
단, 더 낮은 금액의 요금제로 바꾸면 VIP 또는 우수 등급으로 내려갑니다.
- 상기 등급 변경 예외기준을 충족하였다면, 멤버십 가입월 익월 1일자에 자동 반영됩니다.
▶멤버십 등급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benefit-membership/rank-info
- 고객센터 앱 ☞ 왼쪽 상단 메뉴(≡) > 멤버십 > 등급 및 누적 할인 조회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유플러스 [VIP 콕 멤버십] VIP 콕 멤버십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0) | 2024.07.11 |
---|---|
LG 유플러스 [VIP 콕 멤버십] 갑자기 VIP 콕 혜택 이용이 안 되는데, 왜 그런 거죠? (0) | 2024.07.07 |
유플러스 [음성사서함] 음성사서함으로 연결이 안 되는데요? (0) | 2024.06.29 |
유플러스 [커버리지 맵] 초고속인터넷 커버리지 정보에서 서비스 가능으로 표시된 곳은 모두 개통할 수 있나요? (0) | 2024.06.26 |
유플러스 [홈페이지]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정확한데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0) | 2024.06.1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