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so [멤버십]멤버십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다이소 멤버십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가입 가능합니다.
① 회원가입 > ② 본인인증 > ③ 정보 입력 > ④ 가입완료
- 다이소 멤버십 홈페이지 : https://membership.daiso.co.kr
- 다이소 멤버십 앱 설치 : https://hoy.kr/KBxBZ
daiso [기타]다이소몰(온라인) 문의는 어디로 해야 하나요?
다이소몰은 ㈜한웰이쇼핑에서 운영 중이며 고객센터 또한 별도로 운영 중입니다. 관련 상담 및 문의는 1688-5700 또는 다이소몰 고객센터( https://daisomall.co.kr/customer/ 로 문의해 주시면 됩니다.
daiso [납품상담/가맹점]다이소 가맹점을 개설하고 싶은데 어디에 문의해야 하나요?
홈페이지 '고객지원-가맹문의' 메뉴에서 가맹점 개설 안내 내용 확인하신 후 고객만족실(1522-4400)로 문의 바랍니다.
개설 원하시는 지역의 담당자에게 문의 내용을 전달해 드립니다.
가맹문의: https://daiso.co.kr/cs/franchisee
daiso [납품상담/가맹점]다이소에 상품을 납품하고 싶습니다. 어디에 접수하나요?
홈페이지 '고객지원-납품문의'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제출된 내용은 검토 후 납품담당자가 2~3주 이내로 연락드립니다.
https://www.daiso.co.kr/cs/supply
daiso [멤버십]멤버십 회원 정보(휴대번호/이름/메일주소 등)를 변경하고 싶어요.
아래의 방법으로 휴대번호, 이름, 메일주소, 주소 등 변경이 가능합니다.
- 멤버십 홈페이지 : ① 로그인 > ② 오른쪽 상단의 '내정보 변경' 버튼 > ③ 비밀번호 입력 > ④정보 수정
- 멤버십 앱 : ① 로그인 > ② 왼쪽 상단의 슬라이딩(햄버거)메뉴 > ③ 마이페이지 > ④ 내 정보 변경 > ⑤ 비밀번호 입력 > ⑥ 정보 수정
- 멤버십 콜센터 문의 : 1599-2211
daiso [교환/환불]불량 상품을 구매한 것 같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사용상의 부주의가 아닌 상품 자체의 문제로 의심되는 경우는 구매 매장을 방문하여 직원에게 상품 불량 여부를 확인 받으시고, 최종 불량으로 확인되면 신속하게 교환 혹은 환불 처리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매장 방문 전 불량 여부 확인이 필요한 상황이라면 고객만족실 전화 상담(1522-4400)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daiso [교환/환불]상품을 구매한 매장에 갈 수 없는데 다른 매장에서 환불 가능한가요?
모든 구매 상품의 환불은 구매하신 매장에서만 가능합니다.
(환불 처리 시 고객의 원거래정보 '거래일자, 승인번호, 승인사유코드'를 반드시 입력해야 하며, 정보가 누락되거나 원거래 내역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처리가 불가함. 구매매장에서만 원거래 내역 확인 및 취소 가능)
daiso [교환/환불]다이소의 교환, 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교환 : 구매일로부터 2주 이내 영수증 지참 후 구매 매장 또는 인근 직영점에서 교환 가능합니다.
환불 : 구매일로부터 2주 이내 영수증 지참 후 구매 매장으로 방문하여 환불 가능(환불은 타 매장에서 불가)합니다.
* 고객의 부주의로 인해 상품의 파손 및 포장에 훼손이 있을 시 교환/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매장 방문 시에는 필히 상품 구매 후 받은 영수증과 결제카드(카드로 구매 시)를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daiso [상품/매장]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이 매장에 없습니다. 구매할 방법이 없나요?
취급상품이 매우 다양하고 많기 때문에 전 매장에서 모든 상품을 동일하게 보유하기는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매장별로 재고 차이가 있으므로, 구매하고자 하시는 상품의 품번과 품명을 확인하시어 고객만족실(1522-4400)로 문의해 주시면 재고 보유한 인근 매장을 안내해 드립니다. 또한 매장으로 방문하시거나 전화하셔서 직접 구매 문의하셔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daiso [상품/매장]전국에 있는 다이소 매장 위치(혹은 전화번호)를 알고 싶습니다.
홈페이지 '고객지원 - 매장검색'(https://www.daiso.co.kr/cs/shop 메뉴 또는 고객만족실 전화(1522-4400)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출처 다이소 자주찾는 질문 https://www.daiso.co.kr/cs/faq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