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IS BAGUETTE | 해피포인트카드를 두고왔어요. 포인트 적립을 할 수 없나요?
해피포인트카드에 등록된 핸드폰번호로도 적립이 가능합니다. 단, 해피포인트카드에 등록된 휴대전화번호가 없거나 기 등록된 번호와 일치하지 않으면, 적립되지 않습니다.
PARIS BAGUETTE | 점포마다 판매되는 제품의 가격이 다를 수도 있나요?
파리바게뜨 매장마다 제품의 가격이 동일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매장별 제품 사양의 차이, 매장 입지 등에 의하여 가격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PARIS BAGUETTE | 한 제품 구매 시 여러 개의 모바일 상품권(해피콘)을 한번에 사용할 수 있나요?
네, 최대 5개까지 모바일 상품권(해피콘)을 한번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PARIS BAGUETTE | 모바일 상품권(해피콘) 사용 후 남은 잔액은 돌려주나요?
모바일 상품권(해피콘) 교환권 금액 미만으로 제품 교환 시에는 잔액 지급이 불가합니다.
PARIS BAGUETTE | 모바일 상품권(해피콘) 사용 시 제휴카드 동시 사용이 가능하나요?
모바일 상품권(해피콘) 사용 시에는 제휴카드 할인이 불가합니다.
단, 모바일 상품권(해피콘) 결제 금액 외 추가로 결제되는 금액에 대해서는 해피포인트 적립 또는 제휴카드 할인이 가능합니다.
PARIS BAGUETTE | 상품교환권으로 구매 시 할인이나 적립이 가능하나요?
2종류의 상품교환권(파리바게뜨 상품교환권, 해피통합 상품교환권) 모두, 매장에서 제품과 교환시 제휴카드 할인 또는 적립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각 상품교환권의 주의사항은 상품교환권 뒷면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PARIS BAGUETTE | 상품교환권을 구매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품교환권 구매는 온라인쇼핑몰 SSG닷컴(www.ssg.com 과 현대H몰(www.hyundaihmall.com 에서 구매 가능하며, 오프라인(직영점, 가맹점)에서는 구입이 어렵습니다. 단, 서울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2620(양재동 11-149) P타워 (주)파리크라상 특수영업팀(전화 : 02-2276-6187) 으로 직접 방문해 주실 경우 구입이 가능합니다.(영업시간 : 평일 09시 ~ 17시 / 점심시간 : 오전 11시30분 ~ 오후 1시)
PARIS BAGUETTE | 기프트 카드를 환불하고 싶은데 가능하나요?
– 구매취소 : 구매처에서 5일 이내 환불 가능.
– 마그네틱 손상으로 인한 환불 : 파리바게뜨 고객센터(080-731-2027)로 접수후
5일(영업일 기군)이내 고객 지정 계좌로 입금
PARIS BAGUETTE | 기프트 카드의 잔액과 유효기간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구매 영수증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파리바게뜨 자주찾는 질문 https://www.paris.co.kr/cs/faq/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