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U+ 모바일 [표준 요금제] 표준요금제에 대해 알려주세요.

by 히야신스_n 2021. 3. 24.
 

유플러스 모바일 [많이묻는 질문] [표준 요금제] 표준요금제에 대해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기타

표준 요금제는 기본료 11,990원(부가세 포함)에 국내 음성 통화료 1초 당 1.98원(부가세 포함) 과금 및
문자 50건이 무료 제공되는 요금제입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많이묻는 질문] [벨음모아] 벨음모아 상품을 해지 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모아

벨음모아는 선 결제 상품으로 해지 시 일할 계산되지 않으며, 환불이 불가합니다.
해지 신청 시 즉시 해지 처리되지 않고 이용 만료일까지 유지 후 만료일 이후 자동 해지 처리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많이묻는 질문] [통화중대기] 통화중대기 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중대기

통화중대기 서비스는 통화도우미App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 및 설정이 가능합니다.
ONE store(원스토어), Play스토어 또는 앱스토어(App Store) 접속 > '통화도우미' 검색 > 앱 다운로드 후 통화도우미App > 통화 중 대기 > ON/OFF 로 설정 가능합니다.

아이폰(iOS) 6 이상의 단말에서는 자체적으로 통화중대기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 휴대폰 > 설정 > 전화 > 통화중대기 > 활성화

통화중 대기 서비스는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이용 가능하며, 이용요금은 무료입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많이묻는 질문] [듀얼넘버] 가상번호는 일시 정지가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가상번호로는 일시 정지가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원번호를 일시 정지하면, 이때 가상번호도 일시 정지가 됩니다.
가상번호로 통화 연결을 원치 않으시다면 가상번호로 수신되는 모든 통화에 대해 음성사서함으로 전환하실 수 있습니다.
     
※ 가상번호로 수신되는 통화를 음성사서함으로 바로 전환하는 방법
[서비스 신청 시] LGU+고객센터[통화] > 상담원에게 서비스 신청 > 원격제어 서비스 신청
[서비스 이용 시] 019-200-8282 연결 > 가상번호 * 입력 > 비밀번호4자리 입력 > ARS 안내방송 절차에 따라 
                          “음성사서함으로의 전환 선택
단, VoLTE 및 LTE-A 이용자일 경우 가상번호를 음성사서함으로 즉시 전환하는 기능이 미지원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많이묻는 질문] [자녀폰 지킴이] 요금은 얼마인가요? 청구서에 뭐라고 적혀 나오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월정액은 2,200원(부가세 포함)이며, 청구서에는 “자녀폰 지킴이 서비스 이용료”로 표기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많이묻는 질문] [데이터 안심옵션] 월 중간에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를 가입하면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안심옵션과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 모두 동일하게 월 중간에 가입할 경우 사용하신 날짜만큼 일할 계산되어 청구됩니다.
 
해지 시에도 사용한 일수만큼 날짜 계산되어 익월에 요금 청구되며,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의 추가 제공 데이터 400MB도 사용하신 날짜만큼 일할 계산되어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