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혜택 [U+ 패밀리샵] 제 명의로 여러 휴대폰 번호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느 휴대폰 요금을 할인 받나요?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시는 경우 실제로 로그인한 ID와 연계된 대표번호에 요금할인이 적용됩니다.
어플로 구매하시는 경우에도 홈페이지 상에 등록된 대표번호와 일치하는 휴대폰으로 구매하신 내용에 한해서 합산이 가능하므로 다회선 이용 고객(동일 명의로 휴대폰을 여러 개 보유한 고객)의 경우 반드시 U+ 홈페이지에 등록된 대표번호를 확인 후 구매하셔야 합니다.
LG U+ 혜택 [U+ 패밀리샵] 제휴카드 할인, 약정할인, 자동이체 할인 등 기타 할인과도 중복으로 요금할인이 적용되나요?
다른 할인 프로그램과 중복으로 요금할인이 가능합니다.
다른 할인 프로그램과 별도로 적용되며, 자동이체 할인 금액 또한 반영된 후 최종 납부 금액에 대해서 요금할인이 적용되어 청구서에 별도로 표기됩니다.
LG U+ 혜택 [U+ 패밀리샵] 요금할인 받았는지 여부는 어디에서 확인 가능한가요?
실시간 확인은 불가능하며, 구입내역에서 결제 금액이 요금할인 기준 금액 이상일 경우 구입하신 익월 청구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LG U+ 혜택 [U+ 패밀리샵] 주문한 상품을 반품했을 경우, 요금할인은 어떻게 적용 받나요?
반품 금액은 요금 할인 금액 산정 시 제외됩니다. (이미 할인을 받은 경우에는 그 다음달 청구서에서 재청구됨)
예를 들어, U+ LG생활건강샵에서 7만원을 구입했으나 3만원의 물품을 반품한 경우, 실제 구매 금액은 4만원이 되므로 요금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반품은 상품 구매 후 반품은 국가에서 지정한 쇼핑몰 규정상 구매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LG U+ 혜택 [U+ 패밀리샵] 가족 등 여러 홈페이지 ID로 구매한 금액을 하나로 묶을 수 있나요?
홈페이지 ID 혹은 연계된 대표 번호에만 금액이 적립되며, 합산은 불가능합니다.
LG U+ 혜택 [단통법] 지원금을 많이 받기 위해 고가의 요금제로 개통하였습니다. 추후 저가 요금제로 변경할 수 있나요?
저가 요금제로 변경 가능합니다.
단, 요금제 약정 기간 내 요금제 변경 시 변경 전/후 요금제 지원금 간 차액에 따라 정산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요금제 약정 기간은 베이직플랜은 24개월(730일), 식스플랜은 6개월(180일) 이며 일시 정지 기간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요금제 약정 기간 종료 이후에는 별도 정산금 없이 요금제 변경이 가능합니다.
LG U+ 혜택 [단통법] 단말기 지원금 또는 선택약정할인을 제공 받는 경우에도 한방에yo할인, 가족친구할인 등 결합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나요?
단말기 지원금 또는 선택약정할인을 제공 받는 경우에도 한방에yo할인, 가족친구할인 등의 할인혜택을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