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유플러스 [고객센터 앱] 제 명의로 모바일과 홈상품 모두 이용 중인데 한가지 상품만 보입니다. 가입상품을 모두 조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by 히야신스_n 2024. 6. 8.
 

U+ [고객센터 앱] 제 명의로 모바일과 홈상품 모두 이용 중인데 한가지 상품만 보입니다. 가입상품을 모두 조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센터 앱에서 가입상품 모두 조회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고객센터 앱 실행
2. 상단 ≡ 선택
3. 하단 '설정' 선택
4. 가입상품 모두 조회하기 ON 상태로 변경




U+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 위젯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고객센터 앱에서 로그인 후 바탕화면의 빈 공간을 길게 클릭해 위젯 설정화면에서 원하는 스타일의 U+고객센터 앱 위젯을 찾아 화면으로 드래그해 설치하시면 됩니다.





U+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 위젯이 뭔가요?
고객센터 앱 위젯은 스마트폰 바탕화면에서 고객센터 앱의 여러 기능 중 핵심적인 실시간 잔여량, 요금정보, 가입정보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U+  [홈페이지] 일반회원에서 통합회원으로 어떻게 변경 하나요?
기존 가입자와 현 명의자가 동일하다면, U+ID로 전환해 주시면 됩니다.

▶ LG U+ 홈페이지 회원가입
→ https://www.lguplus.com/login/uplus-register/personal




U+  [홈페이지] 통합회원과 일반회원 차이점에 대해 알려주세요.
 LG U+ 홈페이지는 신규가입시 U+ID 회원가입 후 이용 가능합니다.


기존 ID의 경우에는는 LG U+ 상품 이용유무에 따라 통합회원과 일반회원으로 나누어 가입이 진행되었으며, U+ID 회원가입은 별도 회원 구분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 LG U+ 홈페이지 회원가입
→ https://www.lguplus.com/login/uplus-register/personal





U+ [명의도용] 저도 모르게 제 명의로 휴대폰(인터넷)이 가입되어있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명의도용 접수는 직영점과 대리점에서 접수/취소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불가)
단, 접수취소의 경우 접수점에서만 가능합니다.
         

[모바일 구비서류]
-개인 : 명의자 신분증 (본인만 가능)
-미성년자 : 명의자 신분증, 법정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입증서류 (법정대리인)
-법인 : 사업자등록증 사본, 대표자 신분증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 위임장(인감날인) 및 인감증명서 , 대리인 신분증

[홈상품 구비서류]
-개인 : 명의자 신분증 (본인만 가능), 주민등록초본 (주소이전 기록이 모두 포함된 것)
-미성년자 : 명의자 신분증, 법정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입증서류, 주민등록초본(주소이전 기록이 모두 포함된 것)
-법인 : 사업자등록증 사본, 대표자 신분증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 위임장(인감날인) 및 인감증명서 , 대리인 신분증
                 
※ 개인  예외case [ 해외체류, 수감, 군복무, 입원 ] 에 한해, 대리인(가족으로 제한)가능,
    단, 정확한 조사를 위해 명의자 본인 재내방 접수가 요구될 수 있음
             
▶ 가까운 영업점 찾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
→ 고객센터App : http://cv.uplus.kr/41.html


출처: LGU+
많이찾는 질문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