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가입] 인터넷 가입설치비는 무엇이며 어떻게 내야 해요?
LG 유플러스 홈서비스(인터넷, IPTV, 전화)에 신규로 가입하실 경우에는 설치비가 발생합니다.
신규가입 상품의 가입비(개통비)는 서비스 이용계약의 수락 사유로 접속회선을 신규 설치하는 경우 소요되는 실비용도로 설치비(개통비)가 개통 후 다음 달에 청구되고 있습니다.
유플러스 [일시정지] 사용하던 U+인터넷 서비스를 일시정지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U+홈서비스 일시정지/해제는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을 통해서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1. 기본료는 청구 되지 않으나 장비 임대료는 청구됩니다
2. 정지 당일부터 1년에 총 3회 90일까지 정지 가능합니다
3. 정지 해소 시에는 정상 요금이 청구됩니다 (해소 일은 0월00일 입니다)
4. 정지 기간은 약정 기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5. 정지가 해소된 이후 365일이 경과해야 90일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6. 해소 전 SMS가 발송되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7. 정지 해소는 밤 10시부터 자동 처리 됩니다 [밤10시 ~ 밤12시 사이]
단, 홈페이지를 통해서 하는 고객이 원하는 날짜/시간에 정지/정지해제 가능함
8. 정지 기간 중 결합할인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휴대폰 결합, 인터넷 상품 결합 포함)
9. 미납이 있는 경우 장기 미납 시 직권 해지가 될 수 있습니다
10. 정지 시 와이파이 사용은 불가합니다
▶ U+홈서비스 일시정지/해제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css/repr/stop/RetrieveSuspensionDtlS.hpi
[개인 > 내정보관리 > 가입상품조회및변경 > 서비스일시정지]
- 일시정지 신청/변경 : 정지할 상품 목록 선택 > 일시정지 사유, 시작/종료기간 설정 > 신청하기
- 일시정지 해제 : 본인 인증하기 > 본인인증 방법 선택(범용 공인인증서 or 아이핀 인증)
→ 고객센터 앱 : cv.uplus.kr/19.html
[메인화면 > 신청/변경 > 일시정지 > 가입상품 목록 선택 > 정지할 상품 체크 >
시작/종료기간 설정 > 일시정지 사유 선택 > 정지 신청 > 본인인증(SMS/I-pin 中 택1(자사단말))]
유플러스 [해지] U+인터넷과 U+와이파이100 상품 이용 중, 인터넷만 해지할 수 있나요?
U+와이파이는 U+인터넷 이용 시에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인터넷 해지 시, 와이파이도 자동 해지되어 와이파이만은 이용이 불가합니다.
U+인터넷의 보증된 유선 품질을 기반으로 무선 품질이 게런티 되기 때문입니다.
유플러스 [이전설치] 홈 IoT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이사를 하거나, 집안에서 단말 위치를 변경할 경우, 부착된 홈 IoT 단말은 어떻게 하나요?
부착된 IoT 단말을 분리, 해체하신 후 이동원하는 장소에 재설치해야합니다.
홈 IoT 단말을 직접 분리, 해체하신 경우 재설치를 위한 이전신청만 해주시면 되고, 직접 분리 및 해체가 어려운 경우에는 방문 해체 및 이전 신청을 함께 할 수도 있습니다.
단, 분리 해체를 위한 기사출동 비용은 없으나 IoT 상품의 이전설치 비용 11,000원(부가세 포함)은 청구됩니다.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U+ 가입및변경 [해지] 택배수거서비스가 뭐예요? (0) | 2024.03.02 |
---|---|
LG U+ [해지] 개인 인터넷 해지시 가입자가 아닌 대리인도 해지 신청 가능한가요? (0) | 2024.02.26 |
LG U+ [가입] 사은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0) | 2024.02.11 |
LG 유플러스 [해지] U+휴대폰 명의자 사망 시 해지 방법? (0) | 2024.01.31 |
LG 유플러스 해외로밍 [SIM로밍] SIM로밍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4.01.1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