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스마트홈 [노비타 비데 with U+스마트홈]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노비타 고객상담센터 1588-6560(유료)로 전화해 주세요.
U+스마트홈 [LG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하려면 유료 가입해야 하나요?
U+ID 또는 휴대폰 번호로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하여 기기를 등록하면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어센서, 플러그, 스위치를 함께 신청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U+스마트홈 [힘펠 복합환풍기 with U+스마트홈] 스마트폰으로만 실행할 수 있나요?
기기 구매 시 함께 들어 있는 전용 리모컨으로도 실행할 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 [힘펠 복합환풍기 with U+스마트홈] 문의는 어디로 해야 하나요?
제품 설치 및 수리요청은 힘펠 고객센터 1899-0991 (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U+스마트홈 [허브 모아 510] 집안의 온도, 습도를 앱으로 확인할 수 있나요?
허브 모아 510은 센서가 내장되어 있어, 허브가 설치된 장소의 온도, 습도를 실시간으로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처음 설치 후 약 2시간 동안은 수치가 집안의 상황에 맞게 보정되는 시간으로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 [간편버튼] 간편버튼이 갑자기 작동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와 같은 상황인지 확인하고 해결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그래도 작동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 버튼을 연속으로 누르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약 1초 정도의 간격을 두고 눌러 주세요.
• 간편버튼 LED 램프에 초록색 불빛이 5초 정도 켜져 있다가 빨간색 불빛으로 바뀌어 3번 깜빡인다면,
네트워크 상태가 원활하지 않다는 신호입니다.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 켠 다음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해 주세요.
• 간편버튼이 스마트홈 허브와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은 아닌지, 사이에 장애물이 있지는 않으니 확인해 주세요.
U+스마트홈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이용요금이 어떻게 되나요?
기기 구매 후 U+스마트홈 앱에 기기를 등록하면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 [전기료미터] 전기요금을 알아서 아껴주는 서비스인가요?
전기료미터는 실시간 전기사용량, 현재 누적 전기사용량 및 요금, 이번 달 예상 청구요금, 누진 단계 미리 알림, 전기절약 메시지 등 전기를 절약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해 줍니다.
이를 확인하여 전기요금을 아껴 보세요.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