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스마트홈 [스위치] U+스마트홈 앱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U+스마트홈’을 검색하면 설치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맘카 미니] 맘카앱과 U+스마트홈 앱 중 어느것을 써야하나요?
맘카 앱은 서비스가 종료될 예정이니,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해 주세요.
맘카 앱을 이용하던 기존 고객은 아래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별도의 기기 등록 없이 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①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맘카 앱과 동일한 U+ID로 로그인해 주세요.
② 맘카 앱을 실행하여 '맘카(홈CCTV) 사용 안내'라는 팝업이 나오면 [U+스마트홈 앱에서 맘카 사용하기]를 눌러 주세요.
③ U+스마트홈 앱을 다시 실행해 주세요.
▶ U+스마트홈 앱 다운받기
☞ 안드로이드폰 http://goo.gl/o9KZs9
☞ 아이폰 https://goo.gl/i3Vgvk
유플러스 스마트홈 [AI리모컨허브] U+스마트홈앱에서 AI리모컨허브 상태가 연결 끊김으로 보여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먼저 AI리모컨허브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와이파이 공유기가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전원이 켜져 있고, 와이파이 공유기가 잘 연결되어 있다면 앱 화면에서 새로고침 버튼을 누르고 다시 확인해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맘카] 집에 누가 들어온 적이 없는데 휴대폰으로 알림이 왔습니다.
U+스마트홈 앱을 실행하여 맘카의 감지 항목 설정이 '모든 움직임'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모든 움직임으로 설정하면, 반려동물이나 빛 변화와 같은 작은 움직임까지 인식합니다.
원한다면 사람의 움직임만 감지하도록 설정하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도어센서_Easy 전용] 다른 회사의 도어센서와 함께 사용할 수 있나요?
현재 우리집 지킴이 Easy를 이용 중이시라면, AQARA의 도어센서를 별도 구매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해외 직구를 통해 AQARA 도어센서를 구매하실 경우 Zigbee 3.0 버전 도어센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Zigbee 1.2 버전 미지원)
우리집 지킴이 Easy에서 제공하지 않은 별도 구매기기는 앱 내 기능 이용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예시: 별도 구매한 AQARA 도어센서는 우리집 지킴이 Easy 보안 설정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맘카] 접속자가 많다는 메시지만 보이고 맘카 앱에 접속할 수 없어요.
맘카 사용자가 한번에 많이 접속한 상황입니다.
잠시 후에 다시 앱을 켜 주세요.
그래도 접속할 수 없다면 와이파이 공유기와 맘카의 전원선을 뺐다가 다시 꽂아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키즈케어] 3년 약정이 끝나면 보험도 만기 되나요?
약정기간이 끝난 후에도 계속 월정액을 납부하고 패키지를 이용하면 경우 보험도 유지됩니다.
단, 요금 장기 미납으로 서비스가 일시 정지된 기간에 발생한 피해는 보상받을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키즈케어] 키즈케어를 해지하면, 보험 해지반환금이 발생하나요?
보험 관련 해지반환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자주하는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모바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U+ U+스마트홈 [펫케어] 약정기간 내 서비스를 해지하면, 보험 해지위약금도 내야 하나요? (0) | 2023.06.18 |
---|---|
U+ 스마트홈 [키즈케어] 이용요금을 미납한 시기에 발생한 화재 또는 도난 사건도 보상받을 수 있나요? (0) | 2023.06.16 |
U+ 스마트홈 [맘카 Easy2] 촬영 영상을 항상 녹화할 수 있나요? (0) | 2023.06.11 |
U+ 스마트홈 [맘카 Easy2] 삭제한 영상을 복구할 수 있나요? (0) | 2023.06.05 |
LG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을 접속할 때마다 2단계 인증을 해야 하나요? (0) | 2023.05.2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