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LG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을 접속할 때마다 2단계 인증을 해야 하나요?

히야신스_n 2023. 5. 24.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을 접속할 때마다 2단계 인증을 해야 하나요?
아닙니다. 2단계 인증이 완료되었다면, 이후부터는 자동로그인을 통해 추가 인증 없이 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로그인을 설정하지 않고 수동으로 로그인하신다면 2단계 인증이 필요합니다.




U+스마트홈 [U+스마트홈] U+ID를 누구의 정보로 가입했는지 기억이 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사용하고 계신 U+ID를 이용하여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 에서 로그인해주세요.
로그인 후 고객정보를 조회하면 가입자의 성함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가입자 명의의 휴대폰 번호로 2단계 인증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을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앱에서 강제로 로그아웃이 되었습니다.
스마트홈 서비스 신규 개통 고객님이시라면, 서비스 개통 완료 후 1시간 이내에 최초 1회는 강제 로그아웃이 수행됩니다. 다시 로그인하여 앱을 이용해주세요.
                                               
신규 개통 고객님이 아니시라면, 사용하고 계신 계정의 비밀번호가 변경되었을 수 있습니다.
U+ID의 비밀번호가 변경되면, 모든 단말에서 강제 로그아웃이 수행됩니다. 변경된 비밀번호로 다시 로그인하여 앱을 이용해주세요.





U+스마트홈 [U+스마트홈] 핸드폰 번호가 변경되어 SMS 인증번호를 못 받는 상황입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2단계 인증 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 변경하기’를 눌러, 변경된 휴대폰 번호로 본인인증을 해주세요.





U+스마트홈 [U+스마트홈] 다른 기기에서 로그인했다는 문자메시지를 받았습니다. 이게 무엇인가요?
고객님의 U+ID로 다른 기기에서 2단계인증에 통과했을 때 발송되는 MMS입니다.
계정의 주인에게서 올바른 인증코드를 전달받아 입력해야만 2단계 인증에 통과할 수 있으므로, 가족이나 지인의 기기에서 접속한 것이 아닌지 확인해보세요.
혹시 모르는 기기일 경우 앱에 접속하여 로그아웃을 시켜 주세요.




U+스마트홈 [U+스마트홈] 2단계 인증을 하지 않으면 앱을 사용할 수 없나요?
네. 로그인 보안이 강화되어, 2단계 인증을 하지 않으면 앱을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U+스마트홈 [U+스마트홈] 로그인/로그아웃 이력 조회 페이지에서 1년 전 이력을 볼 수 있나요?
로그인/로그아웃 이력 조회 페이지는 30일 이력만 볼 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 [U+스마트홈] 로그인 이력 페이지에 모르는 단말이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로그인 이력 페이지와 로그인한 기기 정보 페이지에 나타나는 단말은 반드시 2단계 인증을 받은 단말입니다.
계정의 주인에게서 올바른 인증코드를 전달받아 입력해야만 2단계 인증에 통과할 수 있으므로, 가족이나 지인의 기기에서 접속한 것이 아닌지 확인해보세요.
혹시 모르는 기기일 경우 앱에 접속하여 로그아웃을 시켜 주세요.



출처: LGU+  FAQ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