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MOBILE [법인폰 본인확인] 정보가 불일치하다고 나오면서 본인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입력하신 정보가 가입자 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때 나타나는 메시지입니다.
성명, 휴대폰 번호, 이동통신사, 생년월일, 성별, 내외국인 구분 정보를 정확히 선택/입력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MOBILE [U+ LTE블랙박스] 추후 서비스 재가입은 어디서 하나요?
서비스 재가입(선불충전요금제/후불정액요금제)은 가까운 LG U+ 직영점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충전은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https://www.lguplus.com/에서 1만원 단위로 손쉽게 재충전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납부관리 > LTE블랙박스)
엘지 유플러스 MOBILE [로그인플러스] 연산암호는 무엇인가요?
로그인플러스인증(연산암호인증)시 필요한 고객이 등록한 ‘고유의 패스워드’ 입니다.
서비스암호는 ‘숫자 0~9까지의 4자리’로만 설정, 변경이 가능합니다.
(영문, 국문, 특수문자 사용 불가하며, 같은 숫자 3자리 이상, 연속숫자 3자리 이상, 휴대폰번호 뒷자리는 사용할 수 없으며, 본인 신상정보 등 쉽게 도용이 가능한 연산암호 설정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법인폰 본인확인] 휴대폰의 모바일 웹 브라우저에서 본인확인을 시도하면 계속 실패됩니다.
모바일 웹에서 인증 진행 시 일부 단말의 특성으로 인증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웹이 아닌 PC 웹에서 다시 시도해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MOBILE [로그인플러스] 연산암호를 설정하지 않아도 사용이 가능한가요?
연산암호 미설정 시에는 로그인플러스 인증(연산암호인증) 없이 등록된 이용사이트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단, 이용사이트 로그인시 PC화면을 통해 ‘연산암호 미설정알림’ 페이지가 안내되며, 안내 페이지를 통해 ‘연산암호를 설정을 위한 문자메시지(SMS)’ 요청 및 사이트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단, 사이트 정책에 따라서 반드시 로그인플러스 인증을 거처야 사이트 로그인이 가능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로그인알림 방식 설정 고객은 연산암호인증 없이 기존의 사이트 로그인 방식대로 이용이 가능하며, 고객이 등록하지 않은 이용사이트(제휴사이트) 로그인 시에도 기존 사이트 로그인 방식이 적용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법인폰 본인확인] 휴대폰의 모바일 웹 브라우저에서 비밀번호가 유효기간이 지났다고 하는데 어떻게 하나요?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창은 문자메시지 발송 후 5분까지만 유효하고 인증번호는 약 3~5분간만 유효합니다.
따라서, 유효시간 내에 인증을 진행하셔야 하며, 고객님의 휴대폰 단말기 특성으로 인해 인증이 불가한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이 경우에는 PC에서 본인 확인을 진행해 주세요.
출처 LG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모바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U+ 모바일 [통화중대기] 무료로 이용 가능한 서비스인가요? (0) | 2023.02.07 |
---|---|
LG U+ 모바일 [법인폰 본인확인] 법인폰 본인확인이 불가능한 사이트도 있나요? (0) | 2023.02.05 |
유플러스 모바일 [간편결제매니저] 이메일을 분실하였습니다.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0) | 2023.02.01 |
유플러스 모바일 [U+ LTE블랙박스] 주차 중에 발생한 사고영상은 어떻게 볼 수 있나요? (0) | 2023.01.31 |
유플러스 모바일 [로그인플러스] 이용사이트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0) | 2023.01.3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