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충전/선물/등록 시, 휴대폰번호란에 '등록된 모바일대표번호가 없습니다'로 안내됩니다!
U+ 홈페이지에서 충전/선물/등록 시, 본인 휴대폰번호는 고객님이 U+ 홈페이지에 사전 등록한 U+ 휴대폰번호로 지정되고 별도 입력이 불가합니다.
1) U+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로그인 필요
2) 로그인 완료하였으나 U+ 홈페이지에 휴대폰번호를 사전 등록하지 않은 경우,
- 개인회원 : U+ID 전환 및 대표 ID 설정을 통해 모바일대표번호 등록 필요
- 법인회원 : U+ 홈페이지의 'My페이지-회원정보-회선추가-모바일회선추가/모바일대표번호변경'에서 설정
LG U+ 모바일 -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에 가입했는데 선택약정할인을 받을 수 있나요?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을 해지하고 (일반 데이터 요금제로 변경), 선택약정할인에 가입하면 됩니다.
단, 프로그램을 해지하였으므로 추가 데이터 혜택 역시 중단됩니다.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 가입 및 해지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plan/addon/addon-data/Z202211247
LG U+ 모바일 -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약정 없이 데이터를 최대 2배 더 이용할 수 있으며,
신규 휴대폰을 구입하지 않고 중고폰/자급제폰으로 유심(개인 정보 저장)카드만 새로 개통하는 고객도 가입 가능합니다.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 자세히 보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plan/addon/addon-data
LG U+ 모바일 -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은 어떻게 가입할 수 있나요?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매장 및 고객센터에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 가입하기
☞ https://www.lguplus.com/ent/spps/chrg/RetrieveDoubleDataProgram.hpi
▶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css/sinf/brsc/RetrivePosSvc.hpi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41.html
LG U+ 모바일 - [U+ LTE블랙박스] 가입 체계가 U+ID로 바뀌었는데, 구 ID로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기존 ID로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LG U+ 모바일 - [U+ LTE블랙박스] 회사 가입체계가 U+ID로 바뀌었는데, 블랙박스도 가입도 적용되나요?
블랙박스도 U+ID정책(하나의 ID로 모든 서비스 이용)이 적용되어 가입자 인증을 거쳐서 012번호로 U+ID를 만들어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동일한 ID로 모든 서비스 이용가능 / 홈페이지 충전도 가능)
출처 LGU+ 자주찾는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