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oney | 임의 개조(루팅,탈옥) 된 휴대폰도 앱 사용이 가능한가요?
임의 개조(루팅,탈옥)한 기기의 경우 스마트폰 보안에 영향을 줄 수 있어 감독기관의 보안규정에 따라 전자금융거래 이용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모바일티머니 앱의 사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Tmoney | 체크카드에 신용한도가 부여되면 바로 후불청구형의 이용이 가능한가요?
- 우리카드: 신용한도 부여 후 24시간 경과후부터 카드등록 가능
- 신한카드/국민/ 하나카드(BC제외): 신용한도 부여 후 즉시 카드등록 가능
※ 신용한도 부여 확인 및 신청 문의는 해당 신용카드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Tmoney | 모바일티머니 앱에서 신용카드 1회 충전서비스는 없나요?
신용카드로 충전 시 입력할 정보가 많아 불편하다는 고객 의견이 다수 접수되어 카드정보를 한번만 등록하도록 서비스를 개선하였습니다.
만약 등록된 정보를 해지하고 싶으시면 충전->충전정보 초기화를 누르시면 충전 정보가 초기화됩니다.
Tmoney | 모바일티머니에 충전 할수 있는 한도가 있나요?
모바일티머니 APP상 충전할 수 있는 한도는 1회 9만원,1일 20만원,월 100만원입니다. 오프라인 충전은 APP상 충전할 수 있는 한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단, 모바일티머니에 충전할 수 있는 최대금액(잔액)은 50만원입니다.
Tmoney | USIM은 어떤 것을 사용해야 하나요?
NFC 기능이 있는 휴대폰에는 반드시 NFC USIM을 탑재하셔야 합니다.
Tmoney | 선물하거나 선물을 받을때 한도금액이 있나요?
선물 받는 한도가 별도로 있지 않으며 1회 9만원, 1일 20만원, 월 앱내 충전시도한도 100만원, 티머니 잔액 50만원을 넘지 않는 선에서 충전가능합니다.
Tmoney | 오늘 잔여 복원 횟수를 알고 싶은데요.
모바일티머니 앱 내 잔여한도 하단의 [한도복원] 버튼을 클릭하시면 한도복원 신청 및 잔여한도 휫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money | 후불청구형 경우 한도 금액을 일 1만원으로 하고 싶은데, 고객이 직접 조정 할 수는 없나요?
죄송합니다. 현재 고객별 설정된 한도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향후에는 고객님께서 한도금액을 설정할 수 있도록 변경서비스를 준비중에 있습니다.
출처 티머니 카드&페이 많이하는 질문 https://pay.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