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kinrobbins | 홈페이지 회원으로 가입하면 어떤 이점이 있나요?
등록된 메일주소를 통해 이벤트 및 신제품에 대한 정보를 정기적으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baskinrobbins | [홈페이지 관련] 회원탈퇴는 어디서 하나요?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 (http://www.baskinrobbins.co.kr/ 로그인하여, MY PAGE 클릭 → 회원탈퇴 → 아이디, 비밀번호 등록 후 탈퇴 진행
해피포인트 카드 회원은 해피포인트 고객센터 (☎ 080-320-1234)로 탈퇴 신청.
baskinrobbins | 해피포인트 카드가 여러 장인데 포인트는 어떻게 관리 되나요?
해피포인트 카드는 회원정보 기준으로 모든 포인트가 통합 관리됩니다.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제휴카드, 모바일카드, 마그네틱카드 모두 자동으로 포인트 통합)
baskinrobbins | 해피포인트 카드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① 전국 SPC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천 원 이상 구매 후 해피포인트 카드 수령
(해피포인트 카드 홈페이지 또는 해피포인트 고객센터 080-320-1234 유선연결을 통해 개인정보 등록)
② 해피포인트 카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발급 (해피포인트 APP)
baskinrobbins | 변경된 신규 약관에 의한 포인트 실효(소멸)는 언제 되는 것인가요?
[해피포인트카드 약관]
적립된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36개월입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유효기간 내에 사용하지 않은 경우, 해당 소멸일자 영업종료시간에 자동 소멸됩니다. 단, 회원의 자격은 계속 유지됩니다.
baskinrobbins | 상품권으로 제품 구매시 해피포인트 적립이 되나요?
① 지류상품권 일반결제 시 해피포인트 5%적립
② 모바일교환권 결제 시 해피포인트 0.1%적립
(상품권 자체를 구매 시 해피포인트 적립 불가)
baskinrobbins | 현금과 누적포인트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나요?
적립된 포인트와 현금의 동시사용이 가능합니다.
예) 제품 8,000원 구매하고, 적립된 포인트가 5,000점인 경우
5,000포인트 사용 + 3,000원 현금(또는 기타 결재수단) 추가 지불 가능
(추가 지불 금액에 대해서는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baskinrobbins | 해피포인트 카드 분실이나 마그네틱 손상 시 재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해피포인트 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모바일 웹을 통해 재발급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APP은 불가)
① 해피포인트 카드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MY카드▶카드 재발급 신청
② 해피포인트 카드 고객센터 : 080-320-1234
- 본인 확인 후 재발급 가능
③ 해피포인트 모바일멤버쉽 ▶로그인▶메뉴▶카드 재발급 신청
출처 베스킨라빈스 많이찾는 질문 http://www.baskinrobbins.co.kr/customer/faq.php
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