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PASS] PASS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앱에서 초기화가 가능합니다.
설정 > 인증수단 관리 > 인증수단 초기화를 통해서 초기화를 진행하시고, 다시 인증수단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구 데이터 요금제] 휴대폰 번호 변경 이후 LG생활건강 특가몰 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LG생활건강 특가몰 포인트는 휴대폰 번호 기준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포인트 제공 시점 이전에 LG U+고객센터를 통해 변경된 번호를 등록하셔야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는 어디에서 장착을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퀵 매뉴얼에 나와있는 출장 장착(070-7705-8279) 회사에 전화하시면 고객님이 계신 곳으로 직접 찾아가서 장착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출장 장착의 경우, 고객님 차량의 배터리 상태 확인 및 서비스 이용방법까지 친절하게 안내해드립니다.
(수도권은 2~3일, 지방의 경우 최대 7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영상 뮤직 알찬패키지] PC에서도 지니뮤직 음악감상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영상 뮤직 알찬패키지
영상 뮤직 알찬패키지는 지니뮤직 모바일 앱에서만 음악감상 및 데이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SMS수신이 안되었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지금 보고 계신 인터넷 창을 닫고 다시 한번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U+가족지킴이] 보호자가 U+모바일 고객이 아니어도 U+가족지킴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가족지킴이
날지켜줘 서비스의 보호자는 다른 통신사 고객이어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보호자가 다른 통신사 고객이어도 보호대상자가 유플러스의 키즈워치, U+안심알리미 등을 가지고 있으면 U+가족지킴이 앱을 설치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호대상자가 날지켜줘 서비스에 가입하여 보호자로 지정해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U+멤버스] 휴대폰 잠금화면에서 광고를 볼 때, 데이터를 사용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멤버스
잠금화면의 광고는 제휴사의 서비스이기 때문에 동영상 광고를 제외한 모든 광고는 데이터를 사용합니다.
따라서 고객님의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이용 요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츨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