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SIM 스마트인증] 타인 명의의 휴대폰에서도 USIM 스마트인증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타인 명의나 법인 휴대폰에서도 USIM 스마트인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원넘버_공통] 금융, 결제, 인증 관련 문자메시지도 워치로 받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원넘버
금융, 결제, 인증 관련 문자메시지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휴대폰으로만 받을 수 있습니다.
휴대폰으로도 받을 수 없다면, 원넘버 수신방법을 ‘워치’로만 설정한 게 아닌지 확인해 보세요.
LG [맘대로 폰교체] ‘휴대폰 분실 파손 보험’ 또는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과 어떤 차이가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맘대로 폰교체
분실/파손 등 사고가 발생하지 않아도 교체 신청이 가능하며, 일정 기간 사용 후 기기를 반납해야 보상받을 수 있는 다른 상품과는 달리, ‘맘대로 폰교체’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면 서비스 가입 기간 내 언제든지 교체할 수 있습니다.
LG [자녀폰 지킴이] 서비스 가입 후 실행할 때 뭔가 설정하는 창이 뜨는데 정상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앱의 임의 삭제를 방지하기 위해 디바이스 관리자(장치관리자)에서 체크를 하게 되며, 부가서비스를 가입하면 관리자 모드를 임의로 설정 해제 할 수 없게 됩니다.
LG [문자메시지] 한 번에 최대 몇 명에게 전송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문자메시지
30명까지 동시 전송이 가능합니다.
LG [법인폰 본인확인] 법인폰 본인확인은 아무 단말기나 가입/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는 휴대폰으로 비밀번호 입력 페이지에 접속해야 하므로 모바일 웹 페이지 접근이 가능한 스마트폰(아이폰/안드로이드폰)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피처폰에서는 이용 불가능합니다. )
LG [휴대폰 본인확인] 정보를 올바르게 입력했는데도 본인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모든 정보를 정상 입력 후에도 본인 확인이 되지 않는다면 LG U+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도움 드리겠습니다.
LG [구 데이터 요금제] 카드사의 항공마일리지 혜택과 해당 요금제의 80/100 에서 제공하는 아시아나 마일리지는 중복 적립이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통신사 적립과 관계없이 카드사 적립이 가능한 경우도 있지만, 카드사 정책에 따라 유동적일 수 있어, 정확한 확인을 위해서 소지하고 계신 카드사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G 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