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엘지 U+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의 주요 기능은 무엇인가요?

히야신스_n 2022. 2. 23.

LG 유플러스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의 주요 기능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1) 간편결제, 또는 ID/PW 정보 안심 저장 : 개인정보 분실 걱정 ZERO! 앱에 모아 간편하게 
2) 피싱, 해킹, 스미싱 철통 보안  : 결제 정보의 PC 입력 없이 안전하게 
3) 금전 피해 발생 시 보상 : 개인정보 도용으로 인한 금융 피해 발생 시 보상 보험 제공 (AIG개인정보안심보험)




LG 유플러스 [문자메시지] 유선전화나 인터넷전화(VOIP)에 메시지 전송도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문자메시지

휴대폰에서 유선전화나 인터넷 전화로 메시지(SMS/MMS) 전송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채팅+] 채팅+는 누구나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채팅+

채팅+를 지원하는 단말이라면 요금제와 관계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 문자메시지 앱 내 [설정(≡)] → [채팅+ 설정]이 있다면 채팅+를 이용할 수 있는 단말이며, 반드시 채팅 기능을 켠 이후에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착신전환, 듀얼넘버 서비스를 이용 중이시라면 해당 서비스를 해지한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채팅+ 미지원 단말: 애플사 단말, 타사에서 출시된 단말, 2019년 이전 출시 단말




LG 유플러스 [Paynow(페이나우)] 결제가 여러 번 처리되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ynow

Paynow(페이나우) 앱에서의 정상 결제는 한 번만 진행됩니다.
그러나, 시스템 오류로 인해 여러 번 결제 처리된 경우 이용하신 가맹점에 문의하여 중복 결제된 건에 대해 환불 또는 결제취소를 요청하면 됩니다.




LG 유플러스 [Paynow(페이나우)] Paynow(페이나우)는 안전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ynow

Paynow(페이나우) 서비스는 스마트폰에 결제와 관련된 정보를 저장하지 않고, 결제 시 인증번호와 가상카드번호를 이용하기 때문에 스마트폰의 분실 및 복제 시에도 정보 유출 염려가 없습니다.

분실한 스마트폰 등으로 타인이 로그인 시도할 때 이미 잠금 상태가 되어 로그인 비밀번호를 알아야만 앱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5회 이상 로그인 오류 시 사용자 재인증을 거쳐야 하기 때문에 원천적으로 앱 실행이 불가하며, 백신 프로그램, 키패드를 통한 해킹 방지를 위한 보안키패드 적용, 스마트폰과 시스템간 데이터 암호화가 적용되어 보다 안전하게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PASS 로그인]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PASS 로그인

‘PASS’ 앱 내에서 유료 및 무료 서비스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PASS 앱 접속 후, [설정]→[부가서비스 설정]→[PASS 로그인]에서 직접 해지할 수 있습니다.
또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 ㈜에이티솔루션즈 080-869-4273(무료)으로 문의 주세요.





LG 유플러스 [널지켜줄게] 안심존서비스가 잘 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안심존 서비스가 사용이 안될 경우, 다음 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자녀 단말의 GPS 기능이 'ON' 상태로 동작되어야 합니다.
2)자녀 단말의 AutoGPS 어플리케이션을 미설치 하거나 중도 삭제할 경우 이용 불가합니다.
3)자녀 단말이 GPS음영 지역에 위치할 경우 진입/이탈 여부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