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엘지 U+ [콜메시지] 가입 후 기본 설정을 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히야신스_n 2022. 2. 20.

LG 유플러스 [콜메시지] 가입 후 기본 설정을 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콜메시지

가입만 하고 설정을 하지 않으시면 기본으로 “좋은하루 되세요” 란 문구가 자동설정됩니다.
문구를 변경하기 전까지는 상대방에게 해당문구가 노출됩니다.




LG 유플러스 [아이지킴이] 자동위치 받기/보내기는 어떻게 설정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아이지킴이

자동위치 받기/보내기는 요일, 시간, 시간 간격을 각각 설정할 수 있습니다.
요일은 월~금, 월~토, 월~일 중 선택이 가능하며, 시간 간격은 1~3시간 사이, 시간은 시작 및 완료 시간을 최대 13시간 범위 내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자급제 단말기도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에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LG U+ 에서 취급하는 모델이라면 구매 후 60일 이내 인근의 U+ 매장 방문을 통해 가입 신청하시면 됩니다. 
(구매일자, 구매금액이 확인되는 영수증 확인 필요)
      
▶ 가까운 영업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10753
→ 고객센터 앱: http://cv.uplus.kr/41.html




LG 유플러스 [금융사고안심팩] 차단되었다는 알람을 받았습니다. 그럼 그 사이트에 가입이 되지 않은 건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금융사고안심팩

차단 알림은 실명 확인 시 인증이 거부되어 실명 확인이 이루어지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부분의 인터넷 사이트에서 실명 확인 거부 시 가입되지 않지만 실명인증 기관을 통해 실명 확인이 되었거나 비실명으로 가입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결국 차단 알림을 통해 본인의 개인정보로 실명 확인 시도가 이루어졌음을 확인하시고 본인이 사용한 경우가 아니라면 도용 여부 등을 철저히 확인하셔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를 이용하면 광고 문자(스팸)가 수신될까 우려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본 서비스는 본인확인 용도 이외의 목적으로 고객님이 입력하신 본인 정보를 저장/활용하거나 외부와 공유하지 않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LG 유플러스 [소호링] 일정기간 동안 일시적으로 이용중지 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소호링

소호링 서비스는 일정기간 동안 이용중지 하실 수 없습니다.
단, 일정기간 소호링 홍보멘트를 원하시지 않으실 경우 가입시 제공 되는 기본음으로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① LG U+ 고객센터 연결
② 앱 : 뮤직벨링 앱 → MY → 통화연결음 → 통화연결음 에티켓 설정 → 통화연결음설정 OFF
③ 모바일웹: 뮤직벨링 모바일웹(musicbellring.com) 접속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좌측)사이드메뉴 → 통화연결음/인사말 사용 설정 → 통화연결음 사용 OFF
  
※ 소호링앱은 구글PLAY, ONE store에서 다운이 가능합니다.
※ 아이폰 사용 고객은 소호링 앱 이용이 불가능합니다.(추후 지원 예정)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