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엘지 U+ [법인폰 본인확인] 인증번호 문자(문자메시지)까지 정확히 입력했지만, 인터넷 사이트에서 오류가 발생합니다.

히야신스_n 2022. 2. 13.

LG 유플러스 [법인폰 본인확인] 인증번호 문자(문자메시지)까지 정확히 입력했지만, 인터넷 사이트에서 오류가 발생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이용하고 계신 인터넷 사이트의 오류로, 해당 인터넷 사이트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자녀폰 지킴이] 누가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청소년, 성인에 관계없이 가입이 가능하나, 선불형요금(PPS) 및 법인 고객은 가입 불가합니다.




LG 유플러스 [U+ LTE블랙박스] 처음 판매할 때 충전해서 판매하시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처음 판매할 때 프로모션으로 데이터 3GB를 충전해 드립니다.
블랙박스의 특성상, 사고발생시에 데이터를 집중적으로 사용하시라고 사용기간은 6개월 입니다.

3GB 데이터는 사고영상을 약 100번 정도 조회할 수 있는 수준이며, 주행중 사고영상 자동업로드는 4~5회/월 수준으로 설정되어 있어서, 실제로 사고가 났을때 집중적으로 데이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원내비] 기존 U+내비와 동시에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U+통신사 이용자(안드로이드 단말)의 경우, App을 업데이트 하시면 기존에 사용하는 U+내비가 원내비로 업데이트되어 동시에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iOS 사용자 및 SKT/KT 고객의 경우, 기존 사용하고 있던 U+내비는 일정 기간 이후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 이상 이용이 불가할 예정이오니, 원내비 서비스를 새로 설치 후 사용하기를 권장합니다.
                           
※ 원내비 다운로드 방법
 ▶One스토어 > 앱> 카테고리 > 여행/지역/교통 > 인기무료설치 > 원내비
 ▶Play스토어 > 카테고리 > 지도/내비게이션 > 원내비
 ▶App스토어 > 카테고리 > 지도/내비게이션 > 원내비




LG 유플러스 [USIM 스마트인증] 모든 단말기에서 사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우선 USIM칩을 내장하고 있는 스마트폰, 즉 LTE폰에서 사용 가능 합니다.
(개인 명의로 등록된 단말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Tablet, Pad 등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특정 단말군은 제조사와의 이슈로 인해 서비스 제공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지원 불가 단말>
    CA-201L / LG-F120L / LG-F160L / LG-F100L / LG-F320L
    IM-A910L / IM-A900L / IM-A890L / IM-A870L / IM-A860L / IM-A850L IM-A830L / IM-A820L / IM-A725L / IM-A780L / IM-A720L / IM-A690L





LG 유플러스 [듀얼넘버] 듀얼넘버 아이콘 삭제가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휴대폰 바탕화면에서 아이콘 길게 누르기 > 앱 제거하기 를 통해 삭제 가능합니다.
아이콘 삭제 후 재설치를 원하실 경우에는 통화도우미 앱 버전을 초기화로 만든 후 스토어에서 재업데이트(v.4.29.00 버전 이상) 하시면 됩니다.
   
※ 구글의 OS정책에 따라, 안드로이드 8.x 버전부터는 듀얼넘버 아이콘은 생성되지 않습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