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유플러스 [인사말 통화연결음] 시간대음, 발신번호별음 수정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by 히야신스_n 2022. 1. 14.
 

LG 유플러스 [인사말 통화연결음] 시간대음, 발신번호별음 수정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발신번호, 시간대음의 시간대 수정은 가능하나,
이미 설정된 옵션에 새로운 인사말 통화연결음을 설정하실 때에는 이전 설정되었던 인사말 통화연결음은 삭제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LG U+ 홈페이지 : 개인 → 상품 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 상단[이용하기] → 인사말 통화연결음 → 보관함    → 인사말 통화연결음 → 내설정보기 → 수정 
        
※아이폰(iOS) 사용자는 홈페이지에서만 설정이 가능합니다.
      
LG U+홈페이지를 이용 시에는 별도의 정보이용료나 통화료가 부과되지 않으며,
무선 U+Lite/ez-i나 ARS를 이용할 경우 정보이용료는 부과되지 않으나 통화료가 부과되오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U+모바일tv] U+모바일tv_기본 월정액을 가입하면 어떤 점이 좋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U+모바일tv_기본 월정액을 가입하면 실시간 채널, TV 다시보기, 무료 영화, 애니메이션 등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TV다시보기의 무료 제공 기간은 방송사별로 다르니 U+홈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U+모바일tv] 이용하던 'U+비디오포털' 앱 아이콘이 바탕화면에서 사라졌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비디오포털이 U+모바일tv로 개편되었습니다.
U+모바일tv 앱 아이콘을 누르면 더 편리해진 기능과 간결해진 화면으로 영상을 더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로그인플러스] 보안3단계 인증(휴대폰 연산암호 입력)에 10회 실패하여 로그인이 차단될 경우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보안3단계(접속문자를 통한 모바일 인증) 인증 실패 후 이용사이트 로그인 차단 시에는 연산암호를 재설정(초기화)하신 후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연산암호 재설정(초기화)은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연산암호 관리’의 ‘연산암호찾기’에서 본인확인 후 연산암호 재설정을 위한 문자메시지(SMS)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플러스 고객센터(1599-3901)에서도 본인확인 후 연산암호 재설정 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단, 평일(월~금) 고객센터 근무시간(오전9시~오후6시)에만 가능하며, 휴일 및 공휴일에는 불가능 합니다.


LG 유플러스 [전화번호안심로그인] 기기변경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안드로이드의 경우, 이전 USIM을 그대로 사용하실 경우에는 이용이 가능하나 사용이 불가능한 단말기로 변경하실 경우에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아이폰의 경우, 단말기를 변경하면 앱이 초기화 됩니다.



LG 유플러스 [U+ 데이터상품권] '조회하기' 페이지의 '나의 이용 중 내역', '충전하기 내역', '선물하기 내역', '상품권번호등록 내역'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1) 나의 이용 중 내역 : '충전하기'와 '상품권번호등록' 페이지에서 등록한 전체 내역 중 잔여량이 남아있는 내역만 조회
2) 충전하기 내역 : '충전하기' 페이지에서 결제 및 자동 등록된 전체 내역 조회
3) 선물하기 내역 : '선물하기' 페이지에서 결제 및 본인 혹은 타인에게 MMS 발송된 전체 내역 조회
4) 상품권번호등록 내역 : '상품권번호등록' 메뉴에서 별도 등록한 전체 내역 조회

출처: 엘지 U+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