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유플러스 [구 데이터 요금제] 요금제 변경 시, LG생활건강샵 포인트 및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은 어떻게 되나요?

히야신스_n 2022. 1. 7.

LG 유플러스 [구 데이터 요금제] 요금제 변경 시, LG생활건강샵 포인트 및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LG생활건강샵 포인트 및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는 각각 사용하신 날짜만큼 일할 계산되어 적립됩니다.

※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적립 혜택이 종료됩니다.
-> 구 데이터 스페셜C,D 요금제(아시아나 마일리지 받는 고객) > 2018년 4월 이용분까지 제공(2018년 6월 마지막 적립)



LG 유플러스[U+ LTE블랙박스] 지인에게 블랙박스를 해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고객센터에 전화하셔서 안내받으시거나, 가까운 LG U+ 직영점에 가셔서 문의하시면 정해진 절차에 따라서 처리가 가능하십니다.



LG 유플러스[지니 뮤직 앱] 기존 지니 서비스 이용 중이어서 지니캐시를 가지고 있는데, 지니캐시로 U+ 뮤직 부가서비스에 가입할 수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 뮤직 앱

U+의 부가서비스 상품은 자동결제 상품으로, 지니캐시로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지니 정책 상, 자동 결제되지 않는 개월 상품만 지니캐시로 구매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지정번호필터링] 차단 전화번호 개수는 최대 몇 개인가요? 국번으로도 차단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최대 100개 까지 차단 가능하며, 060 또는 국번으로 차단 되지 않고, 전화 번호로만 차단 가능합니다.
'후후-유플러스' 앱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국번으로 차단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Paynow(페이나우)] 신용카드 등록이 계속 실패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ynow

신용카드 결제 수단 등록은 본인 명의의 카드만 등록 가능 합니다.
본인 명의의 카드이며, 카드 정보를 정상적으로 입력하셨는데 계속 실패 하신다면 등록하고자 하시는 카드의 비밀번호 설정 부분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LG 유플러스[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을 환불 받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U+ 데이터상품권 등록 이후 혹은 유효기간 이후에는 이용 여부와 관계 없이 환불/교환/양도/중도해지 불가합니다.

1) U+ 홈페이지에서 충전한 경우, 결제와 동시에 휴대폰번호로 데이터가 등록되어 환불/교환/양도/중도해지가 불가합니다.
2) U+ 홈페이지에서 선물한 경우, 미등록 건에 한해 등록유효기간 이내 선물 취소할 수 있습니다.
    결제자가 U+ 홈페이지에서 직접 결제취소 가능하나, 결제수단별 결제취소 가능기간 경과로 결제취소 불가한 경우  U+ 고객센터에서 U+ 청구서할인을 통해 환불 가능합니다.
3) U+ 홈페이지 외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결제 후 상품권번호를 수신한 경우, 미등록 건에 한해 등록유효기간 이내 결제한 채널에서 환불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맘대로 폰교체] 교체 휴대폰을 받으면 기기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맘대로 폰교체

교체 받으신 휴대폰은 다른 휴대폰 번호 및 일반 영업점에서 기기변경 하여 사용이 불가합니다.
교체는 맘대로 폰교체 고객센터 (154-6622)에서 기기변경을 하셔야 합니다.


출처: 엘지 U+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