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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지 유플러스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어떤 자료로 구체적인 사실 증빙을 할 수 있나요?

by 히야신스_n 2021. 10. 9.
 

LG 유플러스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어떤 자료로 구체적인 사실 증빙을 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강제표시

피해 사실에 대해 증빙할 수 있는 자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전화협박 등의 일시 및 내용을 서면으로 기록한 자료
2. 전화협박 등의 내용을 녹음한 테이프 등
3. 전화협박 등을 이유로 경찰관서에 범죄신고를 한 경우 이를 증명하는 서류
4. 전화협박 등에 의한 피해에 관하여 관련 상담소와 상담한 근거자료
5. 그 밖에 제1호부터 제4호까지의 규정에 준하는 자료


LG 유플러스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을 타인에게 선물/양도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U+ 홈페이지의 '선물하기' 페이지를 통해 본인/타인 휴대폰번호로 선물할 수 있으나, U+ 모바일 고객님 간에만 선물 가능합니다.
선물 결제와 동시에 선물 받는 휴대폰번호로 상품권번호 MMS가 발송되고, 상품권번호 수신자가 '상품권번호등록' 페이지에서

해당 상품권번호 등록 후 1년 간 이용 가능합니다.
상품권번호 미등록 건은 등록유효기간 이내 양도 가능하기 때문에, 최초 MMS수신자가 타인에게 재 선물할 수도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휴대폰 소액결제] 월자동결제 이용 시 월자동결제 금액 이하로 이용한도 설정할 경우 결제가 안 이루어지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월자동결제금액 이하로 한도를 낮추게 되면 월자동결제는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단, 월자동결제금액 이상으로 한도를 상향 변경하시면 기존에 신청하신 월자동결제가 정상 결제되므로 월자동결제를 원하지 않으신다면 해당 서비스에 서비스 해지 신청 및 월자동결제 차단하는 것이 가장 안전한 방법입니다.


LG 유플러스 [스팸차단] 스팸차단 서비스 해지 후 재가입 할 경우, 기존 차단 내역이 유지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스팸차단 서비스 해지 시 이전 차단된 내용 및 차단 설정된 문구, 번호는 모두 삭제되며, 재가입하더라도 기존 차단내역을 복구할 수 없습니다.

재가입 후 차단하고자 하는 번호 및 문구를 재설정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LG 유플러스 [간편결제매니저]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서비스 가입은 간편결제매니저 홈페이지, 제휴사 창의 간편결제매니저 버튼 또는 앱 마켓에서 앱을 다운로드 받으신 뒤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가입을 위한 문자메시지(SMS)비용은 무료입니다.


출처: 자주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