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LG U+ [PASS] PASS 인증 이력을 확인할 수 있나요?

by 히야신스_n 2021. 9. 22.
 

엘지 U+ [PASS] PASS 인증 이력을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PASS 앱, U+홈페이지를 통해 인증한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U+홈페이지 : 개인> 로그인 > 내정보관리>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내가입정보 > 휴대폰 인증내역 조회
    → https://www.uplus.co.kr/css/sinf/serv/RetrievePhoneCert.hpi
    
▶ PASS 앱 : 하단 '인증내역조회'


엘지 U+ [금융사고안심팩] 명의도용 차단을 하는데 본인 확인은 왜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금융사고안심팩

인터넷 사이트 등에서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변경하고자 할 경우에는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 25호’ 에 의거하여 개인정보 조회 및 변경하고자 하는 사람이 본인 인지를 확인하는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즉, 명의도용 차단 서비스 이용 시 본인 확인 절차를 반드시 거쳐야 하며, 본인 확인 시 별도의 요금은 부과되지 않습니다.


엘지 U+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 가입만 하면 바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LG 유플러스 직영점을 통해 서비스 가입 신청 후 신청자 소속 법인폰 관리자가 유플러스 홈페이지(www.uplus.co.kr >> 기업>> Biz My페이지 메인 >>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 관리)에서 최종 승인을 해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법인폰 관리자 승인 시 신청자의 휴대폰으로 문자메시지 안내됩니다.)
승인 문자메시지 수신 후 본인확인 진행 시 비밀번호를 설정/입력하여 인증이 가능합니다.


엘지 U+ [다자간통화] 회의통화 시 요금은 어떻게 부과가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다자간통화(그룹통화)

회의통화 할 때의 요금은 발신한 분께서 요금을 부담하시게 됩니다.
예를 들면, 고객님께서 A와 C에게 발신을 하고, A가 B에게 발신하여 총 4명이 회의통화를 하였을 경우, 이때의 요금은 첫째. 고객님께서는 A와, C로 발신한 요금이 통화 종료 시까지 부담하시게 되며, 둘째. A는 B에게 발신한 요금을 부담하시게 됩니다.


엘지 U+ [MyOTP] MyOTP App은 어디서 설치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MyOTP App은 Play스토어 또는 App Store에서 ‘MyOTP’ 또는 ‘마이오티피’를 검색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설치 문자나 QR코드 등을 통해 App을 설치하실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MyOTP 공식 홈페이지의 <서비스 설치>메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