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번호안내 서비스] USIM 기변 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번호안내 서비스
USIM 기변 시,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자사 단말-타사 USIM 또는 타사 단말-자사 USIM 인 경우 모두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LGU+ [U+ 보관함] U+ 보관함 기능이 포함된 휴대폰을 개통했습니다. 이용 방법을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 보관함
휴대폰 초기 설정 후 약 30분 정도가 지나면 상태바에 ‘U+ 보관함’ 안내가 뜹니다.
안내를 따라 이용에 동의하시면 즉시 이용 가능합니다.
또는 휴대폰 설정> 저장소> U+ 보관함를 선택하여 약관동의 후 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LGU+ [휴대폰 본인확인] 서비스를 이용하면 광고문자(스팸)가 수신될까 우려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휴대폰 본인확인 서비스는 본인확인 용도 이외의 목적으로 고객님이 입력하신 개인정보를 저장 및 활용하거나 외부와 공유하지 않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LGU+ [벨음모아] 저는 통화연결음 월정액에 가입되어 있지 않은데, 벨음모아 가입이 안되네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모아
MP3 및 영상벨, 통화기능 사용이 가능한 단말에 한해서만 벨음모아 가입되고 있으니 고객님께서 사용하고 있는 단말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LGU+ [휴대폰 본인확인] 인증번호 문자(SMS)까지 정확히 입력했지만, 인터넷 사이트에서 오류가 발생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인증번호는 정상 수신되었으나 입력 후 발생한 오류는 해당 인터넷 사이트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LGU+ [게임] 핸드폰 분실을 대비해 타인이 결제할 수 없도록 방지할 수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게임
[U+ 스토어 > 메뉴 > 결제 설정]을 통해 결제할 수 없도록 인증 설정 가능합니다.
LGU+ [iPhone] 아이폰에서 NFC 티머니 Reader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아이폰에서 NFC 티머니 Reader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기존 모바일 티머니에 잔액이 남아있을 경우, USIM 변경 전 미리 APP에서 환불 신청을 하시거나 이미 변경했을 경우는 티머니 고객센터 혹은 유플러스 직영점을 방문하여 환불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 티머니 고객센터 : 1644-0088
출처: LGU+ 자주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