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LG 유플러스 모바일 [PASS스탁] 유료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히야신스_n 2021. 7. 19.

LGU+ 모바일 [PASS스탁] 유료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스탁

유료서비스를 해지하면, 무료 회원으로 전환됩니다.
PASS스탁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U+ 모바일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을 가입하면 바로 보상 받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보험 효력은 가입 익일(다음날) 0시 이후, 음성발신 통화 이력 발생 시점부터 가능합니다.
      
예) 1월 24일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에 가입한 경우, 25일 자정 이후부터 통화이력이 발생한 시점부터 보험 효력 개시


LGU+ 모바일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다양하고 복잡한 간편결제 정보, ID/PW 정보를 휴대폰 앱/서버에 분산저장, 아이디, 주민등록번호, 카드번호 등 개인정보 입력 없이 휴대폰 번호만으로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을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LGU+ 모바일 [U+ 보관함] U+ 보관함 기능이 포함된 휴대폰을 개통했습니다. 이용 방법을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 보관함

휴대폰 초기 설정 후 약 30분 정도가 지나면 상태바에 ‘U+ 보관함’  안내가 뜹니다.
안내를 따라 이용에 동의하시면 즉시 이용 가능합니다.
  
또는 휴대폰 설정> 저장소> U+ 보관함를 선택하여 약관동의 후 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LGU+ 모바일 [벨음모아] 저는 통화연결음 월정액에 가입되어 있지 않은데, 벨음모아 가입이 안되네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모아

MP3 및 영상벨, 통화기능 사용이 가능한 단말에 한해서만 벨음모아 가입되고 있으니 고객님께서 사용하고 있는 단말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LGU+ 모바일 [휴대폰 본인확인] 서비스를 이용하면 광고문자(스팸)가 수신될까 우려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휴대폰 본인확인 서비스는 본인확인 용도 이외의 목적으로 고객님이 입력하신 개인정보를 저장 및 활용하거나 외부와 공유하지 않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