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등록이 안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1) U+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2) U+ 홈페이지에 등록자의 U+ 휴대폰번호를 사전 등록하지 않은 경우
3)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제한 대상인 경우
- SKT/KT 등 타사 고객님
- 이용 불가 요금제 : 2G/3G요금제, 데이터 스페셜 A/B/C/D, LTE 음성/데이터, LTE 음성 124, (구)데이터중심, LTE 데이터안심
- 이용 불가 부가서비스 : 100 % LTE 데이터팩, 100 % LTE 24시간 데이터 Free, LTE 데이터 이용 차단(표준요금제 전용), HD프리미엄팩
- U+ 모바일 이용정지/일시정지
- 부가서비스 가입한도 초과(최대 10개까지의 등록한도 초과)
4) 상품권번호 인증 불가 건일 경우
- 상품권번호를 인증하지 않은 경우
- 상품권번호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
- 잘못된 상품권번호인 경우
- 등록유효기간이 만료된 상품권번호인 경우
- 본인 혹은 타인이 이용 중인 상품권번호인 경우
5) 잘못된 상품권번호 입력으로 인증 오류 10회 이상 발생한 경우
6) 서비스이용약관에 동의하지 않은 경우
LGU+ [널지켜줄게] 제 휴대폰이 널 지켜줄게 지원 단말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가입하고자 하는 휴대폰에서 U+ 스토어를 실행하시고, '널 지켜줄게' 를 검색하시면 지원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원 단말일 경우 U+ 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LGU+ [엠넷] 부가서비스 가입 중 Mnet APP에서 휴대폰번호로 로그인하면 정상적으로 확인되나 엠넷 아이디로 로그인하면 부가서비스 확인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Mnet 앱
정확한 오류 내용 확인을 위해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LGU+ [가족사랑데이터] 가족사랑데이터의 데이터 차감 순서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데이터 차감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 데이터 소진 순서 : 데이터2배쿠폰 > 프로모션 데이터 > 주고받기 데이터 > 가족사랑 데이터 > 요금제 기본제공량 > 데이터상품권 > 안심옵션.
'모바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엘지 U+ [뮤직] 다운로드 받은 MP3(소유형 DRM)를 다른 기기로 이동할 수 있나요? (0) | 2021.07.04 |
---|---|
엘지 U+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 상향 또는 하향 시 SMS로 알려주나요? (0) | 2021.07.03 |
엘지 U+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 또는 ID/PW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0) | 2021.07.03 |
엘지 U+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기기변경을 한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0) | 2021.07.02 |
엘지 U+ [번호변경안내(무료)] 변경번호에 대한 안내 기능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0) | 2021.07.0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