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엘지 유플러스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으로 mVoIP 이용 가능한가요?

히야신스_n 2021. 6. 14.

LG U+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으로 mVoIP 이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U+ 데이터상품권으로 mVoIP 이용 불가합니다. mVoIP는 기본요금제 별 mVoIP 허용한도만큼 이용 가능하고, 기본요금제 데이터 소진 이후에는 mVoIP 이용 불가합니다.


LG U+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충전/선물/등록 시, 휴대폰번호란에 '등록된 모바일대표번호가 없습니다'로 안내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U+ 홈페이지에서 충전/선물/등록 시, 본인 휴대폰번호는 고객님이 U+ 홈페이지에 사전 등록한 U+ 휴대폰번호로 지정되고 별도 입력이 불가합니다.

1) U+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로그인 필요
2) 로그인 완료하였으나 U+ 홈페이지에 휴대폰번호를 사전 등록하지 않은 경우,
  - 개인회원 : U+ID 전환 및 대표 ID 설정을 통해 모바일대표번호 등록 필요
  - 법인회원 : U+ 홈페이지의 'My페이지-회원정보-회선추가-모바일회선추가/모바일대표번호변경'에서 설정


LG U+ [스마트 공동인증]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는 기존 공동인증서를 스마트폰 USIM에 저장하여 전자서명하는 서비스로서 기존 저장매체보다 뛰어난 보안성을 가지고 있으며, 외부 해킹을 원천적으로 차단할 수 있는 인증서 서비스 입니다.


LG U+ [널지켜줄게] 널 지켜줄게 부가서비스 가입 시 모든 서비스가 무료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건당 과금 서비스를 제외한 서비스에 한하여 무료로 제공됩니다.
- 건당 과금 서비스 : 자녀위치 바로 받기, 나를지켜줘/너를지켜줄게 15회 초과 사용 시


LG U+ [할인지정번호] 지정번호를 확인하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지정번호 확인 및 변경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기
  → 경로:  내 정보관리 >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 가입정보 변경 > 할인번호 설정
  → 바로가기(로그인 후 이용가능) :  https://www.uplus.co.kr/ent/spps/cgdc/RetrieveDcAsgnNoZone.hpi


LG U+ [PASS신용관리] PASS신용관리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PASS 앱 내에서만 서비스 이용을 할 수 있으며 제공하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 유/무료 공통.
신용정보 및 신용등급/평점 변동 시 푸시 알람 발송.
    
● 무료
카드이용실적 – 전월 대비 카드이용금액 증감 내역.
대출정보 – 전월 대비 대출금액 증감내역.
신용상태 – 고객님의 신용 상태 표시.
신용조회기록 – 가장 최근 신용조회기록.
간편금융진단 – 대출 및 신용카드 발급 가능여부 진단.
신용정보변동 – 등급 및 평점, 대출정보, 신용거래정보, 연체정보의 변동 발생 여부 확인가능.
신상정보조회 –  최근 금융회사에 등록된 자택정보 내역.
    
● 유료
무료에서 확인할 수 없는 프리미엄 신용정보 제공.
신용정보 변동관리 – 신용변동 상세내역 및 등급/평점변동 상세내역 제공.
신용정보조회 – 신용개설 및 조회정보, 대출거래 및 상환정보, 연체정보 등 상세정보 제공.
신용등급/평점 – 상세 신용등급/평점, 이력 제공.
카드정보관리 – 카드개설현황, 한도/연간 이용실적 등 제공.
신상정보관리 – 금융회사 및 NICE 등록 신상정보 제공.
신용이력현황 – 대출, 보증 등의 신용정보 이력 제공.
크레딧 에이플러스 – 신용컨설팅, 신용등급 시뮬레이터 제공.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