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엘지 U+ 모바일 [유비키인증서] 휴대폰 기기변경을 한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by 히야신스_n 2021. 5. 10.
 

LG U+ 모바일 [유비키인증서] 휴대폰 기기변경을 한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휴대폰 기기변경 시는 변경된 단말기에 인증서를 다시 저장하셔야 합니다.
스마트폰으로 기기변경 하였을 경우, U+ 앱마켓에서 '유비키'를 검색,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인증서를 다시 저장하시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음악감상 서비스] 엠넷 APP에서 음악감상(스트리밍) 이용 시 데이터 통화료 요금이 발생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음악감상

엠넷 APP에서 음악감상(스트리밍)이용 시 데이터 통화료 요금이 발생합니다.
단, HD스트리밍 상품에 가입하시면 데이터 통화료 부담 없이 스트리밍 이용이 가능합니다.


LG U+ 모바일 [발신자미표시 번호차단] 발신자미표시번호차단 설정할 때마다 문자가 옵니다.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미표시번호차단

서비스 ON/OFF 설정 시, 상태변경 내용을 SMS로 수신 받으실 수 있는 것으로 변경하신 내용에 대해 다시 한번 안내 드리는 기능입니다.


LG U+ 모바일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파손으로 보험혜택을 받았는데, 1년 이내 또 파손이 되었을 경우 보험혜택을 다시 받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이미 파손으로 인한 보험혜택을 받았더라도 다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최대 보상한도를 초과한 경우에는 보험혜택을 받을 수 없으니 이 점 양해 바랍니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가입 시점에 따라 최대 보상한도 및 본인 부담금 차이 있음)


LG U+ 모바일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의 보상을 받으려면 몇일 이내에 사고 접수를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사고 발생 후 30일이내 사고 접수를 해야 보상 가능합니다.
   
사고 발생 후 보험센터에 연락하여 보험금 청구서 수령 및 절차 안내를 받아 모든 청구서류를 첨부하여 30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센터: 1544-1110(평일 09시~18시/토요일 09시~13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