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MOBILE [법인폰 본인확인] 법인폰 본인확인이 불가능한 사이트도 있나요?
법인/통신사에 불이익을 줄 수 있는 일부 사이트에서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사용이 가능한 사이트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현재는 로그인플러스 고객센터(1599-3901)에서 확인 가능하며, 추후 홈페이지의 ‘서비스안내’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도록 진행 중입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로그인플러스] 가입시 연산암호를 미 설정했습니다. 어떻게 설정해야 하나요?
등록된 이용사이트 로그인시 PC화면을 통해 ‘연산암호 미설정 알림’ 페이지가 안내되며, 안내 페이지를 통해 ‘연산암호 설정을 위한 문자메시지(SMS)’를 요청하여 연산암호 설정이 가능합니다.
또한,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연산암호 관리’의 ‘연산암호 찾기’를 통해 본인확인 후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U+ LTE블랙박스] 후방 영상은 어떻게 조회할 수 있나요?
차량 후방영상은 블랙박스 SD카드를 PC에 연결하여 전용 PC Viewer를 설치 후 확인하시거나, 홈페이지에서 사고영상을 다운로드 하셔서 전용 PC Viewer로 재생하시면 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뮤직] 아이폰으로도 엠넷APP에서 MP3 다운로드가 가능한가요?
MP3 다운로드가 포함된 이용권을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개별적인 건당구매는 불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U+ LTE블랙박스] 경미한 사고도 손쉽게 조회가 가능한가요?
블랙박스 저장목록 에서 실시간으로 블랙박스에 저장된 영상을 조회하실 수 있으며, 상시 영상 이나 주차모션 등을 수동으로 업로드 요청하셔서 사고 영상을 손쉽게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영상보관함에서 사고 영상 조회가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로그인플러스] 휴대폰을 잃어버렸는데 연산암호도 기억나지 않습니다.
로그인플러스 고객센터(1599-3901)에서 본인 확인 후 연산암호 재설정 절차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본인 확인: 성명, 주민번호, 주민등록증 발급일자로 진위 확인)
엘지 유플러스 MOBILE [뮤직] 아이폰 사용자에게 MP3를 선물하고 싶어요.
아이폰으로는 MP3 선물받기가 불가능하여 선물하실 수 없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U+ LTE블랙박스] 영상 인코딩은 제한이 있나요?.
일부 단말기(일부 팬택 단말기)에서는 단말 특성으로 인해서 영상 원본 보기 실행이 어려울 수 있으며, 표준화면 인코딩(가운데 화살표버튼)을 통해 영상을 조회 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모바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U+ 모바일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가 무엇인가요? (0) | 2023.02.08 |
---|---|
LG U+ 모바일 [통화중대기] 무료로 이용 가능한 서비스인가요? (0) | 2023.02.07 |
LG U+ 모바일[법인폰 본인확인] 정보가 불일치하다고 나오면서 본인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0) | 2023.02.03 |
유플러스 모바일 [간편결제매니저] 이메일을 분실하였습니다.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0) | 2023.02.01 |
유플러스 모바일 [U+ LTE블랙박스] 주차 중에 발생한 사고영상은 어떻게 볼 수 있나요? (0) | 2023.01.3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