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엘지 U+ [PASS부동산지키미] 기기를 변경한 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히야신스_n 2022. 4. 13.

LG [PASS부동산지키미] 기기를 변경한 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부동산지키미

통신사를 변경하게 아니라 기기만 변경했다면 PASS부동산지키미를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카카오내비] 기기는 SKT, KT지만, LG유플러스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카드를 사용중인 고객도 앱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앱 이용 가능합니다.
스토어에서 U+카카오내비 검색 후 설치하세요.




LG [채팅+] 듀얼넘버 부가서비스 가입자도 채팅+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채팅+

채팅+와 듀얼넘버 부가서비스는 동시에 이용할 수 없습니다.
채팅+를 이용하려면 듀얼넘버 부가서비스를 해지해 주세요.



LG [U+ LTE블랙박스] SD카드 유효기간은 얼마이며 어떻게 구매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기본적으로 SD카드 유효기간은 6개월이며, SD카드 오류 시 블랙박스에서 음성 안내가 됩니다.
고객센터(1544-0001)에 문의하시면 SD카드 불량에 대한 AS나 추가 구매에 대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LG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설정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합니다.
  
인사말 통화연결음은 상황별 인사말을 확인 후 선택하거나,
나만의 인사말을 직접 입력하여 설정도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에서 인사말 통화연결음 설정하기 : ‘이용하기’ 버튼 누르기 > 인사말 일시정지 > 에티켓 설정 ON 설정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601&prodCdKey=C000000105    




LG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앱을 삭제한 뒤 재설치 할 경우 등록했던 정보를 다시 등록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는 고객님의 정보 보안을 위하여 앱 설치 시마다 정보를 다시 등록하셔야 합니다.



LG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PC 프로그램 다운로드는 어디서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홈페이지(http://sepay.org에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LG [소호링] U+고객센터에서 소호링서비스 가입할 수 없다고 하는데 왜그런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소호링

첫번째는 현재 선납 요금제 사용, 일시정지 및 이용요금 미납 중일 경우가 있습니다.
두번째는 통화연결음, 자동응답 서비스 이용 중일 경우입니다.
  
위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정상적 가입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통화연결음과 자동응답 서비스 이용자일 경우 해당 서비스를 해지 하셔야만 소호링 서비스에 가입 가능하오니 이용 시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전화일 경우는 SSW(구회선), IMS(신회선)으로 되어있는지 LG U+ 고객센터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출처:  LG 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