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엘지 U+ [통화연결음] 통화연결음 가입 및 해지가 안되는 경우는 어떠할 때 그러한가요?

히야신스_n 2022. 4. 9.

LG [통화연결음] 통화연결음 가입 및 해지가 안되는 경우는 어떠할 때 그러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가입 및 해지 채널별로 차이가 있습니다.    

▶ 통화연결음 가입 방법
① LG U+ 대리점 및 고객센터 :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월요일에서 금요일만 가능합니다.
② LG U+ 홈페이지 → 개인 → 상품서비스 → 모바일서비스보기 → 모바일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
    상단 [신청하기]  선택에서는 언제든 가입/해지 가능합니다.     
③ 고객센터 앱 > 부가서비스 > Ent.서비스 > 폰꾸미기 > 통화연결음 신청
④ 모바일웹: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통화연결음 메뉴: 통화연결음 가입하기
  
▶ 통화연결음 해지 방법
- LG U+ 홈페이지 → 개인 → 상품서비스 → 모바일서비스보기 → 모바일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 상단 [해지하기] 버튼
- LG U+ 대리점 및 고객센터 :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월요일에서 금요일만 가능합니다.
   
※ 통화연결음 서비스 월정액 990원은 무조건 부과되는 것이 아니라, 고객님께서 사용하신 일수만큼 일할 계산되어 청구됩니다.
※ 부가세 포함 금액  
  
폰 일시중지 고객님과, 별정통신 사업자인 고객님은 서비스 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






LG [뮤직] 엠넷 App에서 서비스 이용 시 데이터통화료가 발생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무제한음악감상+MP3 다운로드

엠넷 APP에서 이용 시, 데이터 통화료 요금이 발생합니다.
(데이터통화료는 가입하신 데이터요금제에 따라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LG [벨소리] 폰으로 벨소리를 전송했는데, 문자메시지(SMS)가 안 옵니다. 어떻게 해야하죠?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소리

문자메  시지를 받지 못한 경우에는 보관함에서 컨텐츠를 확인 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 보관함에서 직접 다운 받기!
 무선 : U+ Lite 접속 > 뮤직/벨/링 > MY뮤직
 App : 뮤직벨링APP > 마이뮤직 > 벨 > 다운로드 보관함
     
※ 보관함에서 내 폰으로 저장하기 시에는 정보이용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 보관함의 컨텐츠 삭제 후 동일 컨텐츠 재 다운로드 시 정보이용료가 과금 됩니다.





LG [원키퍼 서비스 가입 및 해지] 통신사를 변경하는 경우에도 서비스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서비스 가입 및 해지

변경하신 통신사에 해당 부가서비스를 다시 신청하는 경우 이용 가능합니다.
단, 통신사 변경 전 앱에 저장된 정보를 클라우드 서비스로  백업 해주세요.
변경된 기기에서 동일한 원키퍼 이메일 계정과 PIN 번호로 가입을 하시면 기존에 저장한 정보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LG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의 잔여량이 남아 있는 상태에서 이용유효기간이 만료되었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U+ 데이터상품권 유효기간 이후에는 잔여량 소멸 및 부가서비스 자동 해지되고 미이용분의 환불이 불가합니다.
1) 등록유효기간 : 발행일로부터 2년 내 등록 가능
2) 이용유효기간 : 등록일로부터 1년 간 이용 가능


출처:  LG 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꼭 보고 가세요!

댓글